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리빙 브랜드들의 꿈의 쇼케이스 라스베가스 마켓 참가
상태바
글로벌 하이엔드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 리빙 브랜드들의 꿈의 쇼케이스 라스베가스 마켓 참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22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 홈 스타일링 전시회, 2019 라스베가스 썸머 마켓(2019 SUMMER LAS VEGAS MARKET)에 참가한다.

일 년에 두 번, 여름과 겨울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는 라스베가스 마켓(LAS VEGAS MARKET)은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등 전 세계 각 국의 4,300여 개 이상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시회다. 명품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지난 겨울 시즌,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성공적인 전시를 선보인 데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서도 럭셔리 베딩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에서 가장 큰 가구•실내장식품•소품 전시장으로 알려진 월드 마켓 센터

꿈의 쇼케이스, 라스베가스 마켓이 열리는 미국 라스베가스는 매해 4천만 명 가량의 방문객이 드나드는 미식과 쇼핑, 럭셔리한 호텔의 도시이자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25년 연속 미국 최고의 컨벤션 도시로 선정된 도시이기도 하다.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전 세계 최고 수준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자동차 전시회 SEMA 등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전시회가 주로 열리는 글로벌 컨벤션 도시 라스베가스에는 삼성, 기아, 현대, LG 등 국내외 유수 기업들뿐만 아니라 구글, 아마존, 벤츠, BMW 등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 전시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다.

작년 겨울 하이엔드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아트 베딩

특히 크라운구스가 참가하는 라스베가스 마켓이 개최될 월드 마켓 센터(World Market Center Las Vegas)는 46만㎡ 규모로 세계에서 가장 큰 가구·실내장식품·소품 전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중심부 건물만으로도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뛰어 넘을 정도다.

하이엔드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참가 소식을 접한 업계 관계자 및 현지 언론, 글로벌 바이어들은 크라운구스가 새롭게 선보일 럭셔리 베딩 스타일링에 깊은 관심을 표하고 있다. 지난 겨울 시즌 크라운구스가 선보인 아트 베딩이 업계 관계자 및 VIP 바이어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았기 때문이다. 지난 라스베가스 마켓에서 선보인 크라운구스의 아트 베딩은 ‘의식과 무의식’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을 하나의 공간에 표현해 냄으로써 예술의 영역을 일상적 영역까지 확장시켰다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크라운구스는 지난 6월 22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국제적인 미디어 아트 페스티벌인 2019 국제전자예술심포지엄(ISEA 2019), 캡틴 마블, 어벤저스 등 유명 영화의 헐리우드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인 MTV 무비 어워즈, 세계 3대 뮤직 어워즈인 코첼라 밸리 뮤직 & 아츠 페스티벌 프리 파티, 미주 최대 규모의 가정용품 박람회인 시카고 국제가정용품박람회(IHHS), 가장 권위 있는 상이라고 불리는 아카데미 시상식 프리 오스카 파티 등 세계적인 규모의 글로벌 행사들을 공식 후원 및 참가하며 명실상부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지난 시즌 아트 베딩을 통해 예술과 일상의 조화와 크라운구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예술적 시각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에는 예술 영역을 모티브로 완성한 뉴 컬렉션을 선보임과 동시에 크라운구스만의 차별화된 럭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지난 7월 4일에 공개된 플리에 컬렉션 그레이를 이을 새로운 컬렉션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크라운구스 클럽 크라운(CLUB CROWN) VIP들에게 이번 라스베가스 썸머 마켓 특별 초대장이 배부될 예정인 것으로 밝혀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초호화 멤버십 서비스, 클럽 크라운에게는 품격 있는 프라이빗 서비스 혜택뿐만 아니라 크라운구스의 다양한 글로벌 활동 및 문화 예술 활동 이벤트에 초대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클럽 크라운의 혜택으로 서울디자인리빙페어, 코리아 인터네셔날 보트쇼, 국제예술전자심포지엄 등의 초대권이 배부 된 적이 있다. 특히 국제예술전자 심포지엄 초청장은 10만원에 육박하는 초청권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라운구스 글로벌 관계자는 ‘뉴욕 허드슨 15, 산타클라라 스퀘어, 브르넨 청담, 효성빌라 청담 101 등 럭셔리 하우스등의 입주가 이어짐에 따라 크라운구스의 호텔이불, 호텔침구, 혼수이불, 신혼이불, 구스베개, 구스토퍼 등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럭셔리 서비스로 글로벌 슈퍼 리치들의 수준 높은 안목을 사로잡은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및 송파 헬리오시티 스토어, 온라인 부티크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위 1% 고객들을 위한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 서비스는 크라운구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오프라인 부티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