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레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약과 같은 '마약 옥수수 피자'
상태바
러브레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약과 같은 '마약 옥수수 피자'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피자, 치킨 전문점 ‘러브레터’가 '맛에 사랑을 담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세우며 신제품 개발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러브레터에서 새롭게 출시된 ‘마약옥수수 피자’는 요즘 트렌드에 맞게 '단짠고'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러브레터 피자의 특징인 베이컨 엣지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소비자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았다.

새롭게 BI를 바꾸고 신규창업자에게 '가입비 전액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사업 확장에 총력을 더하고 있는 ‘러브레터’는 미국, 유럽, 일본 등 해외 여러 나라의 시장조사를 통하여 꾸준히 메뉴를 개발하고 연구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러브레터 측 관계자는 "고객에게 제품의 맛과 가성비 두 가지 모두를 만족 시켜드리기 위하여 회사 내부에서 치열한 경쟁을 거쳐서 인정받은 제품만을 출시한다”라고 전했다.

지난 초복에는 치킨으로 여름을 나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며 복날 보양식 요리로 ‘치킨’에 대한 소비가 높아졌다. 이에 러브레터는 치킨과 피자 세트 주문과 더불어 각개 주문도 가능하게 하여, 다가오는 중복에도 ‘저렴한 비용에 피자와 치킨을 모두 먹을 수 있도록’하며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러브레터의 신메뉴 구매 및 프로모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