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실론 시나몬’, ‘MBC파워매거진’ 시나몬 식단의 비밀로 나와
상태바
푸드올로지 ‘실론 시나몬’, ‘MBC파워매거진’ 시나몬 식단의 비밀로 나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지난주 금요일 방송된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파워매거진에서 뱃살잡는 시나몬 식단의 주인공으로 푸드올로지의 '실론 시나몬'이 소개 돼 이슈가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주목 받는 것이 바로 실론 시나몬이 지방을 연소하고 체중을 감량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는 것. 방송에서는 비만에 시달리는 주부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몸짱 주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평상시 식습관이 좋지 않은 주부에 비해 날씬한 몸매를 소유한 주부는 평소 실론 시나몬을 식단에 활용해 음식을 섭취하면서 뱃살도 빼고 몸매 관리도 한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에서는 가정의학과 의사들이 출연하여 실론 시나몬의 효능과 장점에 대한 심도있는 토크를 진행됐으며, 실론 시나몬은 혈당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소화 기능, 냉증, 부종 등을 개선하고 항산화와 혈액순환 촉진에도 탁월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실론 시나몬은 이색적인 단맛과 향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잇템 중 하나다. 

푸드올로지에서는 ‘실론시나몬’은 스리랑카 정부가 인증한 것으로, 단순 추출분말이 아닌 첨가물없는 100% 천연 분말로 만들어내 본연의 달콤함을 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