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중문설치+미세먼지제거기 통큰 혜택 선착순 분양 중
상태바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중문설치+미세먼지제거기 통큰 혜택 선착순 분양 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SM그룹 ㈜우방은 경기도 화성시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을 건설한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도입을 통해, 단지 내 ‘홈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어 질 예정이다.

아이들은 단지 내 조성될 전용 물놀이터를 통해 워터파크를 방문하지 않고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어린이 블록방을 통해 창의력 증진을 도모할 수 있다. 아울러 아이들을 위한 특화시설은 더욱 다양하게 도입된다. 단지 내 어린이 영어도서관이 들어서게 되며, 국공립 어린이집도 2개 단지에 걸쳐 각 1개소씩 조성될 전망으로 분양 전부터 소문이 자자했다.

‘화성 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화성 봉담1차, 2차, 태안3지구 우방 아이유쉘에 이어 화성에서 4년 만에 선보이는 아파트이다. 지하 2층~지상 25층의 아파트 14개 동. 전용면적 62 ~ 84㎡의 1,157 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지어진다.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 는 경기 서남부권 핵심전철로 지목 되고 있는 수인선 복선전철 봉담역(가칭)과 서울 지하철 4호선 및 안산선과 연계된다. 신분당선 광교,호매실.봉담노선 연장이 함께 추진되고 있어 서울의 중심지역 뿐만 아니라 수원,광교,호매실,분당,안산,시흥 등의 서남부권 일대 주요 도심의 접근성에 대한 교통개발호재를 한 몸에 누릴 수 있는 곳으로 각광 받고 있다.

수원산업단지를 비롯하여 대기업이 다수 위치하고 있는 수원 동탄으로의 출퇴근 역시 용이하다.올해 안에 전구간의 개통이 예정되어 있는 수인선 복선전철 이용시 수원역까지 5분이면 도착한다.

또한. 서울강남까지 30분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고. 수원과 광명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광명까지 30대 도착으로 사통팔달 교통인프라를 품고 있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모두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인근에 기안초등학교. 기안중학교가 있고 아파트 인근으로는 홍익디자인고등학교. 수원대학교가 위치한다. 또한. 홍익대학교 4차산업 캠퍼스가 조성 될 예정으로 학구열이 높은 젊은 부부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맞추고 있다.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의 인근에는 화성세무서,주민센터. 화성 이마트 봉담, 호매실 홈플러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수원역, 수원롯데화점,수원AK백화점. 수원롯데시네마,수원CGV 등의 수원시 생활인프라를 동시에 함께 누릴 수 있다는 공유인프라 프리미엄까지 있어 주변 지역 수요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화성 우방아이유쉘 메가시티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단지배치가 돋보인다. 일조권과 조망권을 동시에 확보 하고 있다. 4Bay 5Bay (일부세대) 의 도입으로 채광과 통풍이 일품이다.

또한. 스마트 IOT 기술적용으로 외출시 생활가전. 및 조명과 난방등의 제어가 외부에서 가능토록 해 최첨단 아파트로의 면모를 과시한다.

분양관계자는 “화성우방 아이유쉘 메가시티’는 교육환경과 독보적인 커뮤니티를 자랑하고 봉담역 (가칭) 외 인근 택지지구의 개발이 완료되면 미래가치가 높아 화성 동탄 수원 등 경기도 수도권일대의 미분양 아파트로 내집마련의 기회를 노리는 수요자들에게 큰 인기가 있다“고 말했다.

현재 모델하우스가 운영중이며 특히 주말의 경우 매우 번잡하여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한 후 지정상담사 배정을 받는 것이 상담시 유리하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은 화성 우방아이유쉘 대표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