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마사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허브솔트 스크럽 무료 진행해 관심 집중
상태바
강남마사지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허브솔트 스크럽 무료 진행해 관심 집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9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강남마사지로 잘 알려진 압구정동 가로수길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기본관리부터 커플마사지까지 남다른 풋스파 서비스를 펼치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흐릿한 하늘과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장마철에는 신체 리듬도 날씨에 따라 엉망이 되기 십상이다. 가만히 있어도 찌뿌둥한 피로감을 느끼기 쉬운 요즘, 강남마사지로 유명한 디오리엔탈 스파에서 시그니쳐 바디 트리트먼트로 남다른 개운함을 느껴 보는 것이 어떨까?

특히, 본 관리 전에 진행되는 풋스파에 새롭게 허브솔트스크럽 서비스로 차별화를 둬 일반마사지샾에서는 볼 수 없는 퀄리티와 관리 전, 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한다.

일반적인 로드샵에서는 온수에 발을 담그는 족욕 정도로 마무리하는 게 대부분이지만 디오리엔탈 스파에서는 스파클링 마사지 기능을 더한 제트스파 기기에서 레드와인을 온수에 첨가하고 있다. 덕분에 와인 향을 통한 후각 테라피를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도움 받을 수 있다. 레드와인에는 AHA, 젖산 성분이 함유돼 노화 방지 효과와 발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맑고 부드러운 피붓결로 가꿔준다.

디오리엔탈스파 관계자는 "그동안 시그니쳐 바디 트리트먼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했다. 기존의 제트스파로도 만족감 높은 서비스라는 반응이 주를 이었지만, 이에 안주하지 않고자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소금 제품으로 허브솔트 스크럽 관리를 새롭게 추가했다. 덕분에 본 관리 전 조금 더 꼼꼼하게 각질케어를 제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시그니쳐 바디 트리트먼트가 될 수 있도록 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디오리엔탈 스파의 테라피스트 팀은 꾸준한 자기계발과 국내외 전문교육기관을 이수하고 특급호텔, 해외고급스파 등에서 오랜 경험과 경력을 갖춘 전문관리사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안티스트레스, 슬리밍 림프케어, 통증관리, 뱀부테라피, 페이셜 인텐시브 케어, 페이셜&바디 토탈솔루션 등 고객의 컨디션에 맞는 다양한 맞춤 관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테라피스트 팀에서 섬세하고 숙련된 수기 요법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관리 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편, 얼리버드 할인, 커플 할인 등 할인 이벤트와 적립식 회원권, 10회 회원권 등 다양한 회원 가격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에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켜주는 신사동 가로수길을 대표하는 스파 및 커플 마사지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과도한 업무와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에 지쳐 잠시 휴식이 필요하다면, 이번 여름휴가 일정에 강남마사지 전문점 디오리엔탈 스파를 넣어보는 건 어떨까. 가로수길 신사중학교 방면 초입에 있고, 인천공항리무진버스 승강장과 인접해 있어 휴가 전후로 이용하기 편리해 더욱 완벽한 여름 휴가를 만들어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