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입비부터 서비스까지 직접 결정…‘맞춤결제 서비스’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입비부터 서비스까지 직접 결정…‘맞춤결제 서비스’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을 맞아 고객이 가입금액과 서비스를 개인별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맞춤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여름 맞이 BIG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개인별 맞춤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고급 결혼정보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맘대로 가입서비스'는 고정된 상품 가격과 만남 횟수를 따라야 했던 기존의 관례를 탈피해 가입자가 희망하는 금액에 누리고 싶은 서비스를 직접 설계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전했다. 

예를 들어 가입 시 100만원을 지불하면 그에 비례하는 혜택만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이 희망하는 상품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때문에 본인의 선호에 따라 200만원 또는 300만원 등 더 높은 가격대의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단, 횟수 조정의 가능성은 있다. 

이벤트 관련 문의 및 신청은 결혼정보회사 가연 대표번호 또는 담당 매니저와의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홍보팀 담당자는 “금액의 부담은 줄이고 서비스 만족도는 더욱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