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맥스, 감시, 저장, 재생까지 FULL HD급으로!
상태바
코맥스, 감시, 저장, 재생까지 FULL HD급으로!
  • CCTV뉴스
  • 승인 2011.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채널 FULL HD DVR, HD 카메라, HD 스피드 돔 카메라 동시 출시
스마트홈 & 시큐리티 전문기업 코맥스(대표 변봉덕)는 HD-SDI Full HD 스탠드얼론 DVR과 HD-SDI Full HD 카메라 및 HD-SDI Full HD 스피드 돔 카메라를 동시 출시, 완벽한 FULL HD 라인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동시 출시된 FULL HD 패키지는 1920*1080P를 완벽하게 구현할 수 있는 스탠드얼론 DVR 'CSD-400HDF'와 HD-SDI 카메라 2종 'CBC-1080HD', 'CBC-720HD', HD-SDI 스피드 돔 카메라 'CPD-2000HD'로 구성되어 있으며, CCTV 카메라와 DVR 모두 HD급으로 구성되어 있어 완벽한 FULL HD를 구현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에 선보인 스탠드얼론 DVR ''CSD-400HDF''는 UTP 케이블이 아닌 동축(Coaxial) 케이블로 입력되는 CCTV의 영상을 FULL HD(1920 * 1080P) 고화질로 현장상황을 모니터링 및 녹화, 재생한다. 기존의 고해상도 DVR은 D1급 해상도(720*480)에 그쳤지만 ''CSD-400HDF''는 이를 뛰어넘은 FULL HD급(1920*1080p)의 해상도를 선보인다. ''CSD-400HDF''는 이번에 함께 선보인 HD 카메라 'CBC-1080HD', 'CBC-720HD'나 HD 스피드 돔 카메라 'CPD-2000HD'와 함께 사용할 때 최상의 HD급 영상을 구현한다.

코맥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FULL HD DVR과 함께 HD카메라, HD스피드 돔 카메라로 구성된 풀패키지를 선보임으로써 세계 최고 수준의 영상을 구현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가정에서 시청하는 Full HD TV영상과 같은 화질 구현을 통해 기존에 범죄현장 모니터링 시 구분이 어렵던 범죄자의 이목구비까지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격 모바일 모니터링과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 함께 출시한 HD-SDI 스피드 돔 카메라를 연동하여 실시간 PTZ 제어를 통해 라이브 영상은 물론 재생 영상까지 20배로 확대하여 FULL HD모니터링 및 녹화가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구성 제품들은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하여 개별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발, 출시되었다.

한편, 코맥스는 이번 FULL HD 패키지 출시를 기점으로 대형 프로젝트 시장에 적극 참여하며 HD CCTV 시장에서의 비중을 넓혀갈 예정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맥스 홈페이지 www.commax.com을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으며, A/S는 신청 시 코맥스CS(1599-8866)에서 직접 방문하여 맞춤형 A/S를 제공한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