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점점 증가하는 여성탈모…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 선택해야
상태바
두피케어 브랜드 테라피션, 점점 증가하는 여성탈모…두피 타입에 맞는 샴푸 선택해야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1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계곡, 바다, 휴양지 등 여름은 휴식과 휴가를 상징하는 계절이다. 그러나 강한 자외선과 바닷물의 높은 염분, 워터파크의 화학 성분인 염소 등을 제대로 세정하지 않을 경우 피부 손상은 물론으로 두피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뿐만 아니라 기온이 올라가면서 피부의 모공은 크게 열리고 피지선의 유분과 함께 땀 또한 많이 배출된다. 두피관리에 신경 쓰지 않을 경우 노폐물과 유분, 땀이 뭉치면서 두피각질, 머리각질, 탈모 등을 더욱 가속화 시킬 수 있다.

이에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 지인으로부터 추천 받은 탈모에좋은샴푸, 여성탈모샴푸 등을 선택하게 된다. 하지만 일반 샴푸를 탈모관리 및 여성탈모방지샴푸로 착각해 제대로 된 두피케어가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다. 때문에 탈모샴푸를 선택할 때에는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파악하고 성분은 어떠한지 체크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탈모방지 및 천연샴푸 브랜드 ‘테라피션’은 남성탈모샴푸 헤어로스와 볼륨샴푸 퍼퓸에 이어 센서티브 수딩 헤어로스 두피케어샴푸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건성샴푸는 건성두피를 고려해 체계적인 진단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자연 유래 성분 98%를 처방해 두피와 모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완화 기능성 성분 12가지와 식물성 추출물 45가지를 포함해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헤어로스 솔루션 m자탈모샴푸와는 차별화를 두었으며, 산후탈모가 생긴 산모나 여성정수리탈모 또는 머리각질제거에 활용하기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두피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컨디셔너는 모든 두피 타입에 활용 가능하며 자연유래성분 98%를 함유하고 있다. 건성두피뿐만 아니라 지성두피에도 활용이 가능해 두피가려움증, 피지, 각질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끈적임 없고 산뜻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헤어미스트 헤어토닉은 민감한 두피와 모근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줄 수 있는 두피쿨링스프레이다. 또한 두피열내리기에 일조하여 탈모원인 중 하나인 두피열을 잡아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건성두피샴푸는 임산부탈모샴푸로 추천될 정도로 순한 천연두피샴푸다. 해당 브랜드는 국제 두피관리사 협회 ITF 트리콜로지스트와 공동연구를 통해 두피와 탈모에 근본적인 예방책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개발되었으며,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제품 인증서를 획득한 바 있다.

또한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2014년부터 2019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어워즈 등 각 분야에서 총 12관왕을 석권했다. 더불어 단백질샴푸, 헤어영양팩, 헤어오일 제품은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협찬하며 미스코리아샴푸라는 이미지로 큰 주목을 받았다.

테라피션은 팔래스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갤러리아63 면세점,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롭스, 시코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입점해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월 25일까지 남성탈모방지샴푸, 지루성두피샴푸, 약산성샴푸, 새치염색약 등 전 품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