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 여름 맞이 단발·숏컷 스킬땋기 최대 60%할인
상태바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 여름 맞이 단발·숏컷 스킬땋기 최대 60%할인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날씨가 뜨거워 지며 노출이 심해진 요즘, 여성들은 다이어트, 요가, 피부관리 등 여성미와 아름다움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그 중 첫 인상에 큰 영향을 주는 헤어스타일은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으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기 위해 특히 신경 쓰는 부분이다. 때문에 건강하고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주로 선호 하지만, 개인의 모발 특성과 염색, 파마 등으로 손상된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을 종종 불 수 있다.

모발이 상하는 이유는 다양하게 있지만 머리를 감은 후 드라이, 고데기, 뜨거운 햇살 등 피할 수 없는 부분과 가장 큰 이유는 위에 말했듯 독한 약품을 이용한 탈색, 염색 등도 있다. 

그렇기에 손상된 머릿결을 복구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지만 복구 시술 후 유지 기간이 길지 않거나 혹은 더 손상되는 경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아 손상된 부분을 자르는 경우도 볼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손상된 부분을 자르며 보기 좋고 건강한 긴 머리를 빠른 시간에 만들 수 있는 붙임머리는 특수한 기술로 천연모, 자연모를 이용하여 본인의 머리 같은 느낌을 주며 가발보다 이질감이 적으며 많은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붙임머리 시술은 단발, 숏컷붙임머리, 스킬땋기붙임머리 등 종류나 시술방법이 다양하며 전문적인 기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시술받을 시 오히려 붙임머리 엉킴이나 두상이 커 보이는 등 부작용이 생기는 결과를 볼 수도 있다. 

붙임머리는 불리는 이름은 같아도 시술자의 실력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붙임머리 잘하는 곳이 어디인지 실제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또 가격대는 어느 정도인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후회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다.

2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 ‘헤어캐슬 24시’는 실력있는 노하우로 소비자가 인정한 독보적인 스킬과 지식으로 기존 단골 고객은 물론 신규 고객에게도 실력을 인정받고 강남, 논현, 홍대, 동대문, 건대, 대전 등 각 지역 붙임머리 전문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어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여름맞이 이벤트로 1:1맞춤 스킬땋기 붙임머리를 최고 60% 할인을 진행히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헤어캐슬 24시는 최고급 머릿결 100%천연 인모만을 사용하여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시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으며, 개인의 특성과 스타일에 맞는 1:1맞춤 시술로 일산, 인천, 김포, 부평 등 타 지역에서도 붙임머리잘하는곳으로 소문이나 연예인, 모델 뿐만 아닌 일반 손님들도 많이 찾아오고 있다. 

헤어캐슬 대표는 “다양한 컬러 구비 밑 투톤, 쓰리톤 붙임머리 구사도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구사가 가능하며, 붙임머리의 부작용인 베김,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으며 무게 또한 가볍다”며 “헤어캐슬 24시의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헤어캐슬 24시는 붙임머리할인을 전 지점에서 받아볼 수 있으며 부천, 수원, 분당, 평택 등 타 지역에서 붙임머리시술 방문 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기다림이 없으며 최대 60%할인 이벤트 문의와 1:1예약은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해당 미용실의 매달 바뀌는 이벤트나 붙임머리시술 방법 및 후기는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