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맞춤 대응 MDR 서비스 출시
상태바
파이어아이, 맞춤 대응 MDR 서비스 출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19.07.1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시간·종합 대응에 각각 초점 맞춘 보안 옵션 제공

[CCTV뉴스=최형주 기자] IT보안 기업 파이어아이가 새로운 ‘관리형 탐지·대응 서비스(MDR)’로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와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를 선보인다.

관리형 탐지 및 대응 서비스란(이하 MDR) 위협 탐지와 대응에 초점을 맞춘 보안 솔루션의 일종으로, 고객 환경에 맞춰 운영되는 매니지드 보안 서비스(MSS)에 ‘대응(Response)’ 기능을 강화한 보안 시스템이다.

먼저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 야간·주말 서비스’는 24시간 보안 기능을 필요로 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위협 방어 서비스를 추가되는 인건비 없이 제공한다.

‘엔드포인트 보안용 파이어아이 매니지드 디펜스’는 파이어아이사의 기존 ‘엔드포인트 시큐리티의 실시간 탐지 기능’과 ‘매니지드 디펜스 서비스’가 제공하는 원클릭 위협 억제·경고 관리·헌팅·조사·대응 등의 기능이 결합된 종합적인 매니지드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셜 헤일먼(Marshall Heilman) 수석부사장은 “파이어아이 전체 매니지드 디펜스 프로그램에 포괄적인 네트워크, 이메일, 엔드포인트 보안, 원활한 엔드포인트 경보 관리와 조사·대응, 야간·주말용 추가 커버리지 등 고객 요구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 옵션을 제공한다”며 “고객의 요구 사항이 무엇이든 매니지드 디펜스는 고객의 보안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