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 게임, 스포츠의 재미를 끌어 올리다
상태바
인플레이 게임, 스포츠의 재미를 끌어 올리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스포츠는 현대인들의 삶에 있어 중요한 여가 활동 중 하나이자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스포츠를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취향에 따라 스포츠를 직접 즐기면서 재미를 느끼는 사람과 관람 혹은 응원을 통해 재미를 느끼는 사람으로 나뉘곤 한다.

또, 최근 스포츠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끌어 올리며 더욱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승부예측게임 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 또한 크게 늘어났다고 한다.

스포츠 승부예측게임을 사설로 이용하는 경우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인플레이 게임처럼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정식 승인절차가 이루어진 게임사이트를 이용하며 건전하게 스포츠게임을 즐겨야만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다.

㈜인포가이드코리아에서 운영되고 있는 인플레이 게임의 경우 축구, 농구, 야구와 같은 일반적인스포츠종목과 함께 요즘 대세라 할 수 있는 e스포츠(롤,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콜오브듀티, 도타2, 카운터스트라이크)게임, 그리고 최근 정찬성 선수의 복귀전으로 주목을 끈 UFC 그리고 우리나라 선수가 2019 윔블던 진출로 인해 화제가 된 테니스 종목까지 총 39가지 넘는 스포츠 종목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각 스포츠 종목당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게임타입의 수 또한 100가지 이상으로 세분화 하여 유저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저들을 위한 지속적인 홈페이지 관리와 업데이트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레이 게임을 이용한다면 스포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며 건전한 스포츠문화 또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