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즌팩토리, 몸캠피씽 피해 막기 위해 피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영상 및 피싱 피해 구제”
상태바
디시즌팩토리, 몸캠피씽 피해 막기 위해 피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동영상 및 피싱 피해 구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신종 사이버 범죄 ‘몸캠피씽’가 급증하고 있다. 몸캠피씽 혹은 몸또라 불리는 해당 범죄는 성적인 화상 채팅을 통해 돈을 뜯어 내는 형태다. 최근에는 청소년들에게도 무방비로 노출돼 있어 사건 발생 이후에도 이를 구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디시즌팩토리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 경제력이 없는 청소년 피해자 및 동영상 유포 협박을 받는 몸캠피싱 피해자 구제에 나섰다.

IT 보안 전문가로 이루어진 디시즌팩토리는 몸캠피씽, 몸또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24시간 몸캠피싱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근 급증한 몸캠피씽 피해로 인해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술팀 인력을 보충해 업무 세분화에 힘쓰고 있다. 

이 밖에도 몸캠피싱 피해 전문 디시즌팩토리는 보다 빠른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 하나 발생할 몸캠피씽 피해를 막는다. 또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 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있다.

몸캠피씽 피해 전문 ‘디시즌팩토리’ 관계자는 “몸캠피싱, 몸또, 동영상 유포 협박 범죄는 최근 계속해서 피해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며 “자금적으로 어려운 청소년 혹은 동영상 유포 협박을 받는 피해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므로, 상담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24시간 연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몸캠피씽 전문 디시즌팩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