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e-Commerce 서비스 강화 위해 매그넘빈트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e-Commerce 서비스 강화 위해 매그넘빈트와 파트너십 체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19.07.17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인프라 및 서비스 제공, 매그넘빈트는 개발 및 UI/UX 담당

[CCTV뉴스=석주원 기자] 글로벌 클라우드 매니지먼트 기업 베스핀글로벌이 디지털전문 에이전시 기업인 매그넘빈트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의 E-biz 역량 강화와 e-Commerce 시장에서의 디지털 마케팅과 클라우드 혁신을 위해 추진됐다.

2010년에 설립한 매그넘빈트는 국내 140여 명, 해외 70여 명의 직원들이 웹에이전시 업무와 모바일 디바이스 서비스 컨설팅 구축 및 운영, 크로스 미디어 통합 온라인 마케팅 운영의 사업을 하는 디지털 전문 에이전시 기업이다.

UX 컨설팅,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앱의 컨설팅 및 구축, 운영 그리고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 사업을 하면서 다수의 대기업, 금융기관, 외국계 기업들의 홈페이지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운영하고 있다.

이번 양사의 파트너십은 e-Commerce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사업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그넘빈트는 고객을 위한 개발 및 UI/UX 컨설팅을 담당한다. 이를 통해 베스핀글로벌은 클라우드 도입, 이용 시에 개발이나 UI/UX 설계가 필요한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한번에 서비스할 수 있게 되었고, 매그넘빈트 역시 고객에게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매그넘빈트 컨설팅 디렉터 권영선 이사는 “최근 급변하는 온, 오프라인 환경에 UI/UX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사용자 경험을 얼마나 충실하게 고려했는지에 따라 같은 서비스라고 하더라도 실제 고객의 평가는 달라지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매그넘빈트의 UI/UX 컨설팅 역량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화, 다변화되는 사용자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고객의 특성을 고려,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좀 더 진보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베스핀글로벌의 베스핀코리아부문장 강종호 전무는 “국내 e-Commerce, 금융 산업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매그넘빈트와의 파트너십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클라우드 경험을 많이 가지고 있는 베스핀글로벌이 매그넘빈트의 역량과 노하우가 함께 만나면 시장의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에 발생하는 개발, UI/UX 이슈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적절한 시기에 파트너십을 맺게 되었고, 앞으로 국내 기업들의 혁신을 함께 주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