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드몽’ 구찌 가방&스니커즈 등 구찌 70% 세일 진행중
상태바
‘위드드몽’ 구찌 가방&스니커즈 등 구찌 70% 세일 진행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명품 구매 대행업체 ‘위드드몽’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인 ‘구찌’의 구찌 가방, 구찌 클러치, 구찌 백팩, 구찌 백 등 다양한 제품을 70% 할인하겠다고 나서 명품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구찌 토트백, 구찌 파우치, 구찌 에코백, 구찌 반지갑 등 고급 가죽 제품으로 알려진 상품들이 다수 포함돼있어 구매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 된다. 

또한, 국내에 대량 판매됐던 구찌 스니커즈, 구찌 신발, 구찌 운동화, 구찌 뮬, 구찌 어글리슈즈 등의 상품이 포함돼있고, 많은 여성들이 선호했던 구찌 여성 스니커즈, 구찌 시계 등의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해 여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명품 구매 대행업체 ‘위드드몽’ 관계자는 “세계 각 지역에 협력업체를 두어 보다 저렴한 금액에 물품 제공이 가능하다. 또한, 인기 상품인 구찌 반지, 구찌 선글라스, 구찌 목걸이, 구찌 브로치, 구찌 안경 등의 제품들도 모두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진행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배송 실사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은 물론, 카카오톡을 통해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니 사이즈 및 기타 문의 사항에 대해 신속한 답변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명품 구매 대행업체 ‘위드드몽’의 판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