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 ‘추석·가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상태바
티피링크, ‘추석·가을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피링크가 추석을 맞아 즐거운 한가위와 풍성한 가을을 기원하는 ‘추석-가을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9월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추석 선물 세트’와 ‘여행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추석맞이 고객 사은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을 통해 티피링크의 플래그십 제품인 AC 1750 아처 C7 또는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TL-WDR430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에게 실속 있는 추석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 티피맄크가 추석을 맞아 즐거운 한가위와 풍성한 가을을 기원하는 ‘추석-가을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보급형 무선 N 공유기 TL-WR940N, TL-WR847N, TL-747 및 휴대용 미니 공유기 TL-WR702N을 구매하는 고객 500명에게 귀경 및 가을 단풍놀이시 유용한 여행용 세트를 제공한다.

데이비스 왕 티피링크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는 동시에 한국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기념해 이 같은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제품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고 앞으로도 국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매력적인 제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티피링크는 이벤트 기간 만료 전에 재고 소진시 판매처에 따라 사전 공지 없이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어 구매시 사전에 판매처를 통해 사은품의 여부 확인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