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 세미나 개설
상태바
엑시스, 고객 맞춤형 비즈니스 세미나 개설
  • CCTV뉴스
  • 승인 2011.06.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카메라 트렌드와 최신 정보 제공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는 네트워크 카메라와 영상 감시 분야의 최신 트렌드 및 기술을 비즈니스적 관점에서 전달할 수 있는 '엑시스 비즈니스 세미나'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최근 영상감시 시장은 아날로그 시스템에서 네트워크 비디오 기술로 급속히 전환되고 있으며, 관련 교육에 대한 시장의 요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엑시스 비즈니스 세미나는 기존 기술 교육 위주의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고객이 원하는 내용과 수준으로 고객 관점에서 보다 알기 쉽게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 비디오 솔루션의 주요 기술과 트렌드는 물론 올바른 카메라 및 액세서리 선택을 돕는 다양한 툴과 데모 시연 등을 통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엑시스 비즈니스 세미나는 파트너, 고객, 학생, 업계 전문가 및 종사자, 미디어 등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에 관심 있는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 월 1회 정기적으로 개설되는 정규 교육 과정 외에도 공공, 교통, 산업체, 리테일 등 산업군별로 특화된, 혹은 고객이 원하는 내용의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방문교육도 가능하다.

한편, 엑시스는 하반기부터 파트너사의 기술 역량 강화를 위해 전문 엔지니어를 위한 기술 교육 세션으로 "엑시스 펀더멘탈(가칭)" 과정도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전문가를 대상으로 시스템 솔루션 및 설계 관련 고급 과정이 계획되어 있으며 영상 감시 시스템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실습 위주의 심층 교육이 제공될 예정이다.

엑시스의 윤승제 지사장은 "최근 영상 감시 시장에서는 HDTV급 화질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갖춘 네트워크 카메라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로, 기존 파트너 대상으로 실시되었던 교육에 참여를 원하시는 고객의 요구에 따라 이번 교육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라며 "엑시스 비즈니스 세미나를 통해 네트워크 카메라 솔루션의 최신 트렌드와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기회로 활용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는 엑시스 한국 지사 홈페이지 www.axis.co.kr/main/academy/academy.php 및 전화 02-780-9636로 문의하면 된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