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신청, 저축은행부터 대환부터 추가까지
상태바
개인회생자대출신청, 저축은행부터 대환부터 추가까지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클립아트코리아

[CCTV뉴스=박지윤 기자]개인회생대출을 사용 중이거나 혹은 사용 예정이라면 개인회생대출을 얼마나 이자를 어떻게 받느냐가 고민일 것이다. 바쁜 직장인이나 사업자가 여러 가지 회생중 대출 상품의 자격과 조건 또 금리를 비교하기는 쉽지가 않다. 이러 한 점을 이용하여 이자가 높아도 쉽게 받을 수 있는 대부업체 개인회생자 대출상품을 추천하는 사례가 많다.

가령 A씨는 저축은행에서 개인 회생자 대출가능 한곳들의 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 조건이 됨에도 불구 하고 이를 설명치 않고 대부업체의 회생중 인가자 대출 상품을 소개하는 등의 사례가 있다. 이러한 점을 방지 하고자 한다면 아무래도 회생 후 대출이 가능한 곳의 전문업체를 통하여 상담 및 진행을 하는 것이 좋고 저축은행 상담사를 통하여 개인회생 저축은행대출 상품을 알아보고 그 뒤에 대부업체의 회생자 대출 상품을 알아 보는 것이 현명하다고 보여진다. 그리고 개인 회생자 대출 상품을 소개 하는 업체가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인지도 확인하는 것이 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다. 

‘힐링모아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 1-325-2645)’ 저축은행 개인 회생대출, 파산 면책자 대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로 다년 간의 노하우를 갖고 있어 회생 중 혹은 회생이 끝난 면책 자에게 본인에 맞는 채무 컨설팅을 진행 하고 있다. 

 힐링론의 관계자는 회생자대출은 사건번호대출부터 개시결정대출 그리고 인가 후 대출 등으로 변제 시점에 따라 나뉘어 지는데 횟 차가 늘어 날수록 금리 우대가 적용이 될 수 있고 우대 심사를 받는 조건이 생기며 장기 재직의 근로자나 직장인 그리고 공무원, 교사, 간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는 금리 우대를 신청 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장기간 거래를 잘하고 있다면 힐링 모아에 요청 한다면 해당 금융 사에 금리 조정을 요청하여 주기도 한다고 한다. 

 금리 조정뿐 아니라 힐링론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중 채무 컨설팅은 현재 사용 중인 대출을 저축은행대환대출, 전환 혹은 통합 대출로 대출 건수를 줄이고 금리를 낮추는 상품을 진행하기도 하며 회생미납대출로 변제가 미납 되어 있다면 처리를 하고 회생 추가대출로 진행을 하기도 한다고 한다. 

힐링론의 관계자는 누구나 낮은 금리를 원하지만 무턱대고 낮은 이자를 찾다보면 자칫 월 납입할 금액이 커져 자칫 연체로 이어질 수 있으니 본인의 변제 능력을 생각해 상담하고 상환 스케쥴을 준비하여 변제부담을 줄이거나 통합 대환대출상품을 이용하여 변제 부담을 줄이고 한 곳으로 모아서 사용 할 수 있는 플랜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전했다. 힐링모아는 각종 SNS나 검색을 통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고 카카오톡이나 전화 상담을 통하여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