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초보 그루밍족을 위한 신제품 올인원 비비크림 '넌센스' 선봬
상태바
DTRT, 초보 그루밍족을 위한 신제품 올인원 비비크림 '넌센스' 선봬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7.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 나지 않아 초보 그루밍족 입문템으로 적합

[CCTV뉴스=이유정 기자]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브랜드 DTRT에서 남자 올인원 비비크림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넌센스(이하 넌센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기존에 화장한 티가 나는 것이 싫어 비비크림을 꺼렸던 남성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 커버,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비비크림으로 그루밍 입문자들도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DTRT 신제품 넌센스는 모공과 요철을 커버하고 피부 본연의 톤을 정리해주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세안 후 손 등에 두 번 정도 펌핑해 로션 바르듯 가볍게 발라주면 외부자극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톤을 산뜻하고 건강하게 정돈하는 데 효과적이다.

넌센스 속 핵심성분인 병풀 추출물과 판테놀은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 주며, 히알루론산은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시어버터는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 보습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넌센스는 스킨케어, 선케어, 커버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초간편 올인원 제품으로써 이것저것 바르는 것을 귀찮아하는 남성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제품이라 여름철 선크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피부 자극 시험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 타입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DTRT 브랜드 관계자는 “넌센스는 비비크림을 한 번도 발라보지 않은 그루밍 입문자, 써 보고는 싶지만 화장한 티가 나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 비비크림을 어떻게 쓰는지 모르는 사람 모두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며 “스킨케어, 자외선차단, 커버까지 한 방에 되는 올인원 비비크림으로 그루밍 입문템으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DTRT 신제품 넌센스는 DTRT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