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K KT 인터넷가입,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안정성’ 보장 업체는?
상태바
LG SK KT 인터넷가입,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안정성’ 보장 업체는?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1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SK(SK브로드밴드요금), LG(엘지인터넷) KT(케이티인터넷) 등 우리들은 다양한 통신사를 이용하여 인터넷 통신사 변경을 하기 위해 요금 및 혜택 비교를 해본 후 신규가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건으로 인터넷가입, 인터넷변경, 인터넷설치를 통해 인터넷IPTV 신청을 할 수 있다. 

수 많은 인터넷비교사이트,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가 존재하지만, 그에 맞게 다양한 인터넷TV결합(KT가족결합, KT프리미엄가족결합, SK가족결합, LG가족결합)상품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가족 결합 할인 상품을 선택해 이용하는 것이 통신비 절약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하다. 과연 우리는 호갱이 되지 않게 올바른 인터넷가입을 했을까?

SK LG KT 인터넷 통신사, 인터넷결합상품 8가지
인터넷가입 및 설치를 진행할 때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은 각각 다르다. 약정만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입자는 인터넷가입만료 후 인터넷신규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설치비용을 절약하고자 한다면 인터넷결합상품(LGU플러스결합할인, 유플러스가족결합, KT결합할인, SK온가족플랜, SK온가족할인, SKT가족결합)으로 신청하여 인터넷비교를 통해 요금을 할인 받아 조금 더 저렴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 가족무한사랑, 가족끼리모여할인
SK브로드밴드 :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
SK텔레콤 :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KT올레 : 총액결합할인, 패밀리 요금제 외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다양한 결합상품들로 인해 인터넷가입의 수요가 증가한만큼 경품고시제가 시행되어 요금 및 사은품이 동일하다고는 하나 어디에서 가입 하냐에 따라서 다른 결합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고 인터넷 경품고시제를 위반하는 업체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 인터넷사은품많이주는곳, 당일 현금 지원이라는 과장된 광고성 멘트를 이용하여 소비자들을 현혹하고 있는 업체들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안전하게 인터넷가입 하려면? 과장 광고에 속지 말자! 
과장된 광고성멘트로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업체들은 대부분 개인사업자로 영세하게 운영이 되고 있다. 조사 해본바에 이하면 이러한 업체들은 블로그나 카페로 운영을 하는 경우가 많았으며, SK LG KT 인터넷가입, 설치, 신청 시 현금사은품 많이 주는 곳 등의 눈길을 끄는 자극적인 멘트로 사기를 치는 업체들도 존재했다. 당일 현금지급, 당일 인터넷 현금 지급이라는 키워드를 이용하는 업체는 막상 인터넷가입을 하게 됬을때, 사은품의 일부만 주고, 인터넷 교체 및 개통을 받은 다음 나머지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겠다고 하는 먹튀일 가능성이 높은 사기수법 중의 하나이다.

나에게 맞춤형 결합상품으로 똑똑하게 선택하자!  
SK LG KT 인터넷요금 비교사이트에서 초고속 및 기가 인터넷가입 설치 시 혜택 추천을 받아보면 휴대폰 결합, TV결합 등 결합할인에 대한 인터넷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존재한다. 그렇지만 소비자들은 이해하기 어려운 인터넷가입 조건으로 인해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알지 못해 인터넷 및 TV 요금을 절약하지 못하고 더 납부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있다. 똑똑하게 인터넷설치를 받고자 한다면 전문 상담 인력과 상담 서비스 평가에서 높이 평가받은 업체 혹은 3사 통신사 최저 요금 설계 상담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넷가입사이트를 이용하길 권장한다. 

‘인터넷서포터’는 안정성과 신뢰성이 뒷받침하고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이다. 이 업체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SK, LG, KT)의 심사기준을 통과하여 판매점의 역할을 승낙받아 사전승낙서를 발부 받은 업체로써 상담 서비스 진단 평가에서 98.7점의 높은 점수를 획득한 바 있으며 소비자브랜드대상 6회 연속으로 수상한 업계에서 유일한 업체로 신뢰받고 있다. 또한 SK LG KT 인터넷TV결합상품 비교를 통해 최저 요금 설계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게 법인사업자로 운영이 되고 있을 뿐 아니라 상담 전문성을 인정 받아오고 있다. 

무엇보다도 홈페이지에 SSL보안서버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개인정보는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터무니없이 사은품과, 위약금 대납을 해준다는 일부 사기 업체들과는 다르게 사은품 일정 시스템에 맞춰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다.

‘인터넷서포터’는 업계 최초로 통신요금 컨설팅 특허를 출원한 업체이기 때문에, 1:1 맞춤형 상담으로 인해 소비자에게 맞는 SK브로드밴드 KT올레 LGU플러스 인터넷과 IPTV 결합상품 등을 친절하게 컨설팅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안내를 받고 싶다면, 대표번호로 상담을 요청하거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표번호로 바로 상담을 요청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 상담, 온라인 가입신청을 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