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브랙박스 구매하면 고급 메모리를 공짜로
상태바
크로스오버, 브랙박스 구매하면 고급 메모리를 공짜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18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스오버가 룸미러형 블랙박스 ‘CR800’ 구매시 킹맥스 고급메모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휴가 및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 대이동을 맞아 크로스오버 블랙박스를 사용해 교통사고를 대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크로스오버 블랙박스를 구입하면 킹맥스 고급 8GB 티플래시 메모리를 증정한다.

기존 티플래시 메모리의 경우 TLC(Triple Level Cell - 한 셀당 3비트 기록) 방식을 써 쓰기수명이 500~1000회로 낮은 문제가 있었다. 이로인해 가격은 저렴하지만 안정성이 떨어지고 읽기, 쓰기 및 삭제 속도가 떨어져 블랙박스에 쓰기 부적절했다. 블랙박스 특성상 끊임없이 동영상 데이터를 쓰기 때문이다.

이벤트 상품인 ‘킹맥스 8GB 티플래시(마이크로SD) 클래스10 HC’ 카드는 MLC(Multi Level Cell - 한 셀당 2비트 기록) 방식을 써 쓰기수명을 3000~1만회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가격이 비싸지만 안정성을 높이고 읽기, 쓰기 및 삭제 속도를 같이 올려 블랙박스용으로 적합하다.

행사 기간은 8월 한달간이며 전 오픈마켓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은품이 모두 소진되면 바로 행사는 종료된다. 할인이벤트도 계속 진행한다. 기존 온라인판매가 15만9000원에서 20% 할인된 12만9000원에 판매중이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