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3A’, T액션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LG ‘G3A’, T액션 체험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8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SKT 전용 스마트폰 ‘LG G3A’ 출시를 기념해 G3A 대표 UX인 ‘T액션’ 체험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LG전자 모델이 T액션 체험존에서 글러브를 낀채 G3A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LG전자(www.lge.co.kr)가 SKT(www.sktelecom.com) 전용 스마트폰 ‘LG G3A’ 출시를 기념해 G3A 대표 UX인 ‘T액션’ 체험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SKT T월드 카페 종각점, 신촌점, 당산점, 삼성점 등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 SKT T월드 카페에서 ‘글러브 착용하고 다음 곡 듣기 도전!’이라는 T액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실 스마트폰 음악재생 화면에서 손가락으로 직접 터치하지 않고 다음곡 재생 실행을 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하지만 T액션 기능을 활용하면 한 번의 폰 회전-역회전 동작으로 다음 곡을 재생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글러브를 착용한 채 손목 스냅, 얼굴, 기타 신체를 이용해 5초 안에 다음 곡 듣기에 성공한 참여자에게는 영화 관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G3A는 G3에 채택된 디자인, 카메라, UX를 그대로 계승하고 SKT만의 특화 UX인 T액션을 상용화해 출시한 스마트폰이다. T액션은 손목 스냅을 이용한 한번의 폰 회전-역회전 동작으로 다음곡 재생, 전화 받기 등 6가지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UX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