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만 현금 당일지급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펭귄통신,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인기’
상태바
46만 현금 당일지급으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펭귄통신,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인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최근 1인가구의 증가로 네티즌 사이에서는 원룸 인터넷 설치, 오피스텔 인터넷, 자취 인터넷 등의 1인 가구 인터넷과 IPTV 등을 저렴하게 설치하려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펭귄통신이 초고속 인터넷 가입비교사이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1인 가구에서도 백메가 초고속 인터넷 가입(인터넷 100메가) 및 기가 인터넷 가입(1기가, 500메가 인터넷) 모두 가능한 것으로 조사되었지만 거주 환경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지역마다 국내 초고속 인터넷이 보급되지 않은 곳이 있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초고속 인터넷을 보편적 역무로 지정함에 따라 내년 1월 1일부터 전국적으로 초고속 인터넷이 보급될 예정이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등 광역시뿐만 아니라 면, 읍, 리 단위의 지역에서도 쉽게 가입할 수 있게 되며, 신도시인 동탄, 위례, 고덕, 검단 등의 초고속 인터넷 가입이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펭귄통신’은 소비자와의 신뢰를 기업목표로 운영하고 있으며, 업계 관행이었던 인터넷 신규가입∙변경 시 현금 지급으로 약속한 현금사은품을 미뤄 소비자가 온전히 부담해야만 했던 피해사례와 심리적 불안감을 해소해 호평 받고 있다.

마찬가지 이유로 각 인터넷·IPTV 상품별로 받을 수 있은 현금 사은품 금액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보장, 전화상담 시 강요하지 않아 과도한 요금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 있어 소비자 신뢰도와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펭귄통신’의 경우,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워 현금지원 사은품을 당일지급하고 있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을 찾는 소비자의 문의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 콜라보 이벤트로 갤럭시노트9를 최대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할인을 진행하여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