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넘 Q DAO 개발자, 스테이블 코인 USDQ와 KRWQ의 생태계 알려
상태바
플래티넘 Q DAO 개발자, 스테이블 코인 USDQ와 KRWQ의 생태계 알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9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Haleel Risthisen은 신흥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에 광범위하게 기여한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활발한 구성원이 그녀는 현재 간편한 비트코인 담보화를 위한 완전한 탈중앙화 스테이블 코인인 USDQ의 개발에 도움이 주는 암호화 및 DLT 기술을 활용하여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의 블록체인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

스테이블 자산 암호화폐가 필요한 이유로는 비휘발성 스테이블 코인은 가치를 온라인으로 전송하는 블록체인 기술의 잠재력을 실현하는데 있어 핵심이다. 이것은 암호화폐가 대출과 같은 전통적인 금융 상품보다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또한 스테이블 자산 코인인 USDQ는 담보 보증으로 뒷받침 된다. 해당 담보는 암호화폐의 형태로, 더 정확하게 말하면 비트코인이다. BTC를 사용하여 USDQ를 생성한다고 가정한다면, 첫번째 단계는 담보부 채무 계약(CDC)으로 보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USDQ를 받는 것에 대한 보증으로 묶여 있을 가치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거래 준수를 주 기능으로 하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의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각 트랜잭션이 USDQ와 각 사용자가 배치하는 담보 보증 조건을 준수한다.

Q DAO 생태계는 스마트 컨트랙트 개념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블록체인은 타인의 개입없이 일을 처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에, 중개인이 필요하지 않다. 

USDQ 스테이블 코인은 담보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특별한 스테이블 코인이다. 이것은 다른 스테이블 코인들과 차별화되어 일반 대중들의 채택 기회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는 USDQ는 플래티넘 Q DAO 엔지니어링 팀이 담보, 가격 안정화 메커니즘 및 오라클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사용하는 높은 내구성의 스테이블 코인을 개발하는 수단으로 도입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