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픈 플랫폼, 기업SW 혁신을 말하다
상태바
비즈니스 오픈 플랫폼, 기업SW 혁신을 말하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케시, ‘WeICT 컨퍼런스 2014’ 개최

웹케시가 ‘WeICT 컨퍼런스 2014’를 오는 2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WeICT 컨퍼런스는 금융과 ICT산업의 최신 트렌드 및 업계 이슈에 대해 공유하고 논의하는 행사로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웹케시 주최로 진행돼 왔다.

이번 컨퍼런스는 SW산업 환경변화 현황과 SW비즈니스의 혁신 플랫폼을 공유하는 자리로 웹케시와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한다.

‘비즈니스 오픈 플랫폼 기업SW의 혁신을 말하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다양한 분야의 관계자들 700여명이 참석해 국내 SW산업 환경변화에 대한 다각적인 의견을 공유하고, 새로운 비즈니스기회와 성장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총 2개 세션으로 진행되며 1부 세션에서는 기업 SW의 혁신, 2부 세션에서는 비즈니스 오픈 플랫폼 제안 등이 발표된다.

웹케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자사의 비즈니스 오픈 플랫폼 ‘비즈플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비즈플레이는 기업고객이 플랫폼 내 계정만 있으면 필요한 비즈니스앱을 SaaS(Software as a Service) 형태로 웹에 접속해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비즈니스 앱스토어 플랫폼이다.

웹케시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 SW산업의 현황을 공유하고 기업 SW시장의 비전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국내 SW 산업 종사자 및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WeICT 컨퍼런스 2014’의 참가신청은 웹케시 홈페이지(www.webcash.co.kr)에서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