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에 나온 '육아대장' ,2호점 오픈행사로 디럭스유모차 저렴하게살 수 있는 기회
상태바
서민갑부에 나온 '육아대장' ,2호점 오픈행사로 디럭스유모차 저렴하게살 수 있는 기회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0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출산하기전 사야할 아기용품들이 많아 경제적으로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이에 육아대장이라는 아기용품할인매장은 365일 최저가 판매로 운영하고 있어 그동안 큰 인기를 받았다.

매일 다양한 행사소식을 전하는데 이번에는 2호점 오픈행사 소식을 전해 벌써부터 이목을 끌고있다.

육아대장 2호점은 하남에 오픈했으며, 7월 19일~7월 21일까지 그랜드오픈 행사를 진행하는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내용은 디럭스유모차 외 카시트, 유아식탁, 웨건등 아기용품에서 비교적 가격대가 나가는 제품들을 추가 5%할인한다는 내용이다.

그외 제품도 10%할이며, 최저가에서 추가적으로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좀더 저렴하게 아기용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회이다.

그랜드오픈일정때 방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7월 10일부터 사전예약도 진행한다고 전했으며, 본점인 시흥점에서도 동시 다발적으로 같은내용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육아대장은 여러브랜드의 아기용품들이 입점해 있어서 한곳에서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설명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아기용품을 준비하고자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번 오픈할인행사 소식은 큰 반응을 보일것으로 예상된다.

영업일은 시흥점과 하남점 모두 연중무휴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