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행진 중인 프로비트 차기 IEO ‘Swace‘ 선정
상태바
완판 행진 중인 프로비트 차기 IEO ‘Swace‘ 선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망 프로젝트의 IEO와 상장을 통해 암호화폐거래소로써 경쟁력을 키워나가고 있는 프로비트는 오픈한지 7개월 만에 다른 중소형 거래소들과는 다른 행보를 나아가고 있다.

유망 프로젝트 Swace 또한 프로비트에서의 IEO 소식이 발표됐다.

Swace는 블록체인 기반의 소셜 게임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실제 가치의 동전과 경품을 통해  브랜드에 관여함으로써 보상을 받고, 기업에 광고와 미디어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데 도움을 준다. Swace는 공정하고 투명하며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과 동등한 수준의 핵심요소에 초점을 맞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소셜 게임 플랫폼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플랫폼을 현재의 소셜 미디어의 문제점 및 결함에 좌절된 사용자와 브랜드의 콘텐츠 및 브랜드 참여에 대한 보상을 통해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비트 관계자는 “전문 상장팀과 심사팀을 보유하고 있는 프로비트는 계속해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유망 프로젝트를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전에도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의 완판 기록을 세웠다.

특히 암호화폐 스핀(Spin) 프로젝트의 경우 총 500,000 달러의 금액으로 진행된 3차까지의 세일 또한 연속으로 완판시키며 프로비트의 IEO 발굴 능력을 증명했다..

프로비트의 로널드 찬 파트너십 이사는 “프로비트가 수십만 명의 해외 팀을 국내로 불러들이는 능력은 프로비트에 관한 IEO의 트랙 기록과 프로비트가 IEO 프로젝트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광범위한 마케팅 덕분”이라고 전했다.

Swace의 IEO는 2019년 7월 15일 (월),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7월 24일 (수), 오후 12:00 (한국시간 KST)에 프로비트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