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라클, 완벽한 데이터 보안 위한 ‘실전 전략 및 사례 세미나’ 개최
상태바
한국오라클, 완벽한 데이터 보안 위한 ‘실전 전략 및 사례 세미나’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오라클(www.oracle.com/kr)이 오는 21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완벽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실전 전략 및 사례 발표 세미나’를 개최하고 국내 기업에 적합한 맞춤형 보안 솔루션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전세계적으로 600건 이상의 정보 유출 사고가 발생하면서 기업의 보안 강화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과 요구가 높아지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정부 규제도 한층 강화되고 있다.

이에 한국오라클은 세계 정보 유출 사고 사례를 통해 보안 사고의 원인과 형태를 분석하고 국내 기업들을 위한 맞춤형 보안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는 최근 강화된 보안 규제 및 효과적인 대응 방안을 소개하고 오라클의 각 산업별 국내 고객 보안성공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거버넌스 체계 구축을 통한 계정 및 중요문서 보안 강화 ▲병원 내 주요 데이터의 암호화 적용 및 성능 최적화 사례 ▲오라클 어드밴스드 시큐리티를 적용한 카드사 고객 정보 보안 강화 사례 등 다양한 세션을 통해 완벽한 데이터 보안을 위한 실전 및 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세미나에는 버라이존 아시아태평양(APAC)지역 계정 및 보안 서비스 분야 총괄자인 이안 크리스토피가 연사로 참석해 보안 사고의 유형별 대응 방안과 내년부터 국내 카드사 및 은행권에서도 필수 적용이 요구되고 있는 신용카드 정보보안 표준인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사전등록은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행사 당일 설문에 응한 등록자들을 위한 기념품과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