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플루크, 새로운 배터리 테스터기·형광등 테스터기 2종 출시
상태바
한국플루크, 새로운 배터리 테스터기·형광등 테스터기 2종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플루크가 배터리 및 형광등을 각각 쉽고 간편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측정기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배터리 테스터기인 ‘플루크 500 시리즈 배터리 테스터기’는 다양한 측정값을 프로브에서 직접 측정할 수 있어 간편하고 고장을 미연에 방지해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 형광등 테스터기인 ‘플루크 1000FLT 형광등 테스터기’는 사다리에 오르지 않고 형광등 및 방전기를 테스트할 수 있어 빠르고 안전하게 측정 할 수 있다.

플루크 500시리즈 중 최고 사양의 배터리 테스터기는 통합형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지능형 테스트 프로브로 장비에서뿐만 아니라 프로브에서도 직접 측정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플루크 배터리 테스터기만의 특징인 음성지원 피드백을 받아 올바른 순서에 따라 배터리가 측정되고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다.

▲ ‘플루크 500 시리즈 배터리 테스터기’는 다양한 측정값을 프로브에서 직접 측정할 수 있어 간편하고 고장을 미연에 방지해 손실을 예방할 수 있다.

제품의 모델에 따라 배터리 저항, dc/ac 전압, dc/ac 전류(옵션) 뿐 아니, 디스차지(discharge) 방전전압, 리플전압, 주파수 및 배터리 온도 측정도 가능하다. 동시에 UPS의 입출력 측정이 가능하며(BT510/520/521모델) 한번의 측정으로 전압, 저항, 온도를 동시 캡처 할 수 있어 다양한 측정 결과 값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다. 측정 결과 값은 플루크 배터리 관리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쉽게 보고서로 생성 할 수 있다.

나아가 플루크 배터리 측정 장비는 최대 CAT III 600 V, 1000 V dc로 높은 안전 등급을 확보했다. 각종 데이터센터, 병원, 공항, 방송시설, 군사시설, 변전소, 철도, 에너지저장시설, 금융기관 등 갑작스런 전원 중단으로 큰 손실을 입을 수 있는 시설에 유용하다.

오는 25일 출시되는 플루크 1000FLT 형광등 테스터기는 30초 이내에 기본적인 모든 램프 검사가 가능한 간편한 테스터기로 형광등 검사, 방전기 검사, 비 접촉 전압 검사, 핀 연속성 검사, 방전기 식별이 가능하다.

현재 일반 현장에서는 형광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을 경우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서 형광등이나 방전기를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번거롭지만 플루크 1000FLT 테스터기는 사다리에 오르지 않고 형광등에 간단하게 대기만 하면 방전기의 종류를 확인하여 오래된 마그네틱 방전기를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견고한 금속 테스트 막대를 79cm(31인치)까지 연장할 수 있어 사다리에 오르지 않고 테스트할 수 있으며 벨트 스타일 케이스로 휴대도 간편하다. 이 제품은 3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전하연 한국플루크 대표는 “기존에 만나기 어려운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 2종을 잇따라 출시함으로써 새로운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신제품 플루크 500 시리즈 배터리 테스터기 및 1000FLT 형광등 테스터기의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전화 02-539-6311, 팩스 02-539-6331, 이메일 info.kr@fluke.com 로 문의하거나 웹사이트 www.fluk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