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리트, 쉽고 빠른 ‘우리은행 뉴 원터치 스마트뱅킹 서비스’ 구축
상태바
유플리트, 쉽고 빠른 ‘우리은행 뉴 원터치 스마트뱅킹 서비스’ 구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1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에이전시 유플리트(대표 최근화)가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스마트금융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된 우리은행의 ‘뉴(New) 원터치 스마트뱅킹’을 최근 구축·오픈했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이번 개편을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금융정보 활용 및 자산관리를 통해 고객가치의 질적인 변화를 추구했다.

▲ 유플리트가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스마트금융 서비스로 새롭게 개편된 우리은행의 ‘뉴(New) 원터치 스마트뱅킹’을 최근 구축·오픈했다.

기존 스마트뱅킹 앱이 많은 용량을 차지한다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은행권 앱 중 가장 적은 용량으로 설치 및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했고 조회 및 이체거래와 금융상품 가입화면으로 혼재됐던 최초 화면을 조회·이체·출금 등 가장 많이 쓰는 뱅킹거래와 예금·펀드·대출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금융센터를 별도로 분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상품도 기존 70여개에서 은행권 최대인 1000여개까지 늘리면서 상품검색은 오히려 간편하게 만들었다.

또한 모바일 앱접근성을 준수해 시각장애인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스마트폰을 통한 따뜻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사랑e나눔터’ 서비스와 스마트뱅킹 초보자를 위해 자동화기기에서 송금하듯이 단계별로 화면을 보여주는 ‘가장 쉬운 이체’ 기능도 추가했다.

특히 최근 늘어나는 피싱앱에 따른 피해를 막기 위해 피싱 사이트에서는 표시가 안 되는 인터넷 뱅킹과 연동된 나만의 이미지를 설정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이미지까지 등록할 수 있도록 해 2중으로 보안장치를 마련했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