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상조’의 뒤를 이은 후불제상조 ‘아산라이프플랜’ 자체 관리비와 운영비용 절감한 합리적 장례비용 주목
상태바
‘아산상조’의 뒤를 이은 후불제상조 ‘아산라이프플랜’ 자체 관리비와 운영비용 절감한 합리적 장례비용 주목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0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누구나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는 상조를 위해 15년 이상 축적된 장례 노하우의 아산상조가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했다. ‘아산라이프플랜’은 온 국민이 월 불입금, 가입금 없이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도 격조 높은 상조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이는 상조 불입금에 대한 불안감을 타파하고 오직 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아산라이프플랜에서는 임종에서 장지까지 토탈 장례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는 전문 장례 지도사가 3일간 계속 상주하여 종교 및 지방 가풍에 따른 다양한 장례식을 가능케 한다. 또 사망진단서나 납골당, 화장장 제출 서류 및 예약 등을 대신해 주어 유가족에게 충분한 애도의 시간을 제공한다.

고인의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예를 갖추는 아산라이프플랜에서는 전문 장례지도사 뿐만 아니라 파견된 의전 도우미가 음식과 상차림에 정성을 다한다. 가족은 편안하게 조문객을 맞기만 하면 된다. 특히 아산라이프플랜은 고인 전용 장의 리무진과 대형 장의 버스 운행으로 가족의 품위를 높임과 동시에 경제적 부담도 덜어준다.

관계자는 “후불제상조회사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는 아산라이프플랜은 체계적이고 품격 높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언제나 최선을 다한다. 아산라이프플랜에서는 언제나 고객을 우선 시 하는 마음으로 CMS 관리비와 영업 비용을 대대적으로 절감하여 품질은 유지하되 가격은 최소한으로 낮춘 운영방식을 택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산라이프플랜에서는 고객안전서비스로 소비자보호, 선수금보증, 투명경영감독 등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다.

또 상품만족 서비스로 물가보장과 전국 종합 장례 시스템, 안심수의시스템 등을 보유했다. 안심수의 시스템은 FTTI 인증 명품 수의인 대마 수의를 제공하는 품격 높은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