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트롬건조기 등 7월 썸머이벤트 진행
상태바
"LG전자 베스트렌탈샵", LG정수기렌탈, 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트롬건조기 등 7월 썸머이벤트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4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오락가락한 날씨에 언제 다가올 지 모르는 장마와 폭염에 인기가 많은 생활가전은 바로 정수기이다. 최근 붉은 수돗물 사건으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은 역시 위생일 수 밖에 없다.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한 바가 있는 LG퓨리케어 정수기는 이번 7월,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 최대 할인을 받아 렌탈할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을 하고 있으며 LG정수기렌탈 특별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모델은 엘리베이션 타입의 슬림업다운 냉온정수기인 (WD501AT, WD501AS, WD501AW/P) 및 냉정수기 모델인 (WD301AS, WD301AW, WD301AP)로 월 렌탈료에서 최대 칠천 원 할인된 비용으로 정수기렌탈이 가능하다. 

이에 LG전자 공식판매점 베스트렌탈샵에서는 공기청정기와 직수정수기렌탈 등 LG생활가전렌탈을 대상으로 7월에는 최대 40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과 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마 전 출시 10주년을 맞은 LG 퓨리케어 정수기와 새롭게 LG렌탈 품목으로 런칭된 LG DIOS 식기세척기렌탈 결합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단독 제품으로 LG정수기렌탈 시에는 1개월 렌탈료 무료와 LG식기세척기렌탈은 6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 제공한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부터 알레르기 유발 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며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 인증, 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 공식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17평형, 19평형(AS179DWR, AS199DWR)은 6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고 30평형 모델(AS309DWR)은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공기청정기렌탈 모델에 탑재된 필터는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헤파필터 13등급으로 공기 정화능력을 더 높였다.

엘지퓨리케어정수기 직수 냉정수기와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은 출수구가 엘리베이션 타입의 슬림 업다운과 좌우 회전 타입의 슬림 스윙 모델이 있으며 인기 슬림 직수형정수기로 슬림 스윙 2종(WD502AS, WD302AS) 대상과 슬림업다운 7종 대상으로 특별 할인이 진행중이다. LG정수기렌탈 시 타 제품과 결합렌탈을 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3만원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하고 있다.

국내 유일 3개월 주기 방문관리로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LG정수기렌탈 시, 유지관리 서비스인 ‘토탈케어 1.2.3’를 통해 ▲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 3개월 주기 방문 및 살균 케어 무상 관리가 제공된다.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에서 정수기렌탈 1개월 렌탈료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공기청정기렌탈은 19평형, 30평형 모델의 케어솔루션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LG정품 이동식 받침대인 무빙휠을 제공된다.

LG DIOS 전기레인지렌탈은 인덕션렌탈과 하이브리드로 엘지전기레인지렌탈 이벤트 내용은 인덕션렌탈 (BEI3GTR), LG 디오스 엘지하이브리드 (BEH3GTR, BEY3GTR) 10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최근 하이라이트 1구, 인덕션 1구로 총 2구로 구성된 하이브리드(BEH2GTR)제품이 런칭되면서 협소한 주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LG식기세척기렌탈은 6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엘지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54개의 토네이도 세척날개를 통해 식기에 묻은 잔여세제와 기름때를 말끔하게 제거한다. 100℃ 트루스팀으로 물 얼룩과 세균을 99.9% 제거한다.

LG건조기렌탈은 9kg (RH9SGR, RH9WGAR)모델과 14kg (RH14VHR, RH14WHR)모델은 1개월 무료 혜택이 제공되며 이 외에 대용량 LG건조기 16kg (RH16WHR, RH16VHR)는 6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어 엘지건조기렌탈시에는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여름철에 매일 빨 수 없는 옷 걱정으로 인기가전으로 떠오르는 LG스타일러렌탈은 최대 6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엘지트롬스타일러렌탈 가능한 모델은 상의 5벌 플러스형 (S5BBR)과 상의 3벌 기본형 (S3BFR)와 최근 런칭된 블랙에디션 미러형 (S5MBR)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LG안마의자렌탈 시 1개월 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프리미엄 라인 (BM400RIR, BM400RKR)과 고급형 라인 (BM300RBR, BM301RCR)에 적용된다. 전신안마렌탈 시 프리미엄 러그 증정 및 무상 가죽 교체 서비스, 제품 기능 점검 등의 케어솔루션을 받을 수 있고 타 제품과 결합시 제품당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은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정수기렌탈사은품 및 직수정수기렌탈, 미세먼지공기청정기순위, 공기청정기필터, 공기청정기렌탈가격비교, 업소용공기청정기, 빨래건조기렌탈, 스타일러렌탈, 의류관리기렌탈, 전기레인지 인덕션 및 하이브리드렌탈 등 케어솔루션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모든 렌탈고객에게 1+1+1 사은품 증정하고 있다. 에어프라이어부터 전기오븐, 믹서기, 토스터기, 비데, 로봇청소기 등 200여 가지가 넘는 주방 가전 및 생활 가전을 사은품 준비하면서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렌탈 제휴카드 할인 외에도 LG퓨리케어, 원룸정수기, 정수기필터, 정수기렌탈추천, 안마의자렌탈비용, 사은품 등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LG전자 베스트렌탈샵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