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 랭킹스토어 스킨 부문 전체 1위 등극
상태바
‘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 랭킹스토어 스킨 부문 전체 1위 등극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에스알픽 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가 뷰티 온라인 종합몰 랭킹스토어의 랭킹 베스트에서 스킨케어 카테고리 부문 랭킹 1위에 올랐다고 지난 3일 밝혔다.

랭킹 1위에 오른 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는 피부로 고민이 많은 현대인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파라벤,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알코올, 인공색소, 동물성원료 등 주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피부 진정을 돕는 티트리잎, 마치현, 병풀, 및 세라마이드 등의 다양한 추출물들이 함유됐고, 또한 피부 각질과 노폐물 정리를 위해 파파야잎, 사과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에스알픽 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는 청정 지역에서 얻은 티트리추출물 9000mg이 함유되어 피부의 트러블 케어를 돕고, 저자극 각질 케어를 위한 무알콜 토너이다. 또한 가용비를 선호는 요즘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대용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랭킹스토어 관계자는 "티트리폭탄 무알콜토너는 트러블, 각질, 노폐물, 모공까지 케어 해주는 무알콜 대용량 토너로 강력한 보습력과 자극없이 피부결 정돈을 도와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에스알픽의 주요 제품인 티트리폭탄 폼클렌징과 티트리폭탄 수분크림도 꾸준히 판매되면서, 자연 브랜드 에스알픽의 브랜드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