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김발과 비콘 관련 마케팅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퀸텟시스템즈, 김발과 비콘 관련 마케팅 솔루션 파트너십 체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RM 및 마케팅 솔루션 기업 퀸텟시스템즈(대표이사 박성용, www.quintet.co.kr)가 글로벌 비콘 개발 기업 ‘김발’(Gimbal, Inc)괴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발은 상황인식 단말기술을 이용해 콘텐츠 인식 및 고객의 니즈에 맞게 맞춤, 개별화된 기술을 바탕으로 한 마이크로로케이션(micro-location) 중심의 근거리 통신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퀸텟시스템즈는 소셜 기반의 CRM 서비스 플랫폼 ‘인페이버(Infavor)’와 비콘 기반의 기업 마케팅 정책 수행을 위한 핵심 솔루션 ‘인페이버 비콘 매니저(Infavor Beacon Manager)’를 지난 6월에 런칭, 모바일과 비콘 기능을 활용, 기업 및 소상공인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실행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리셀러 계약 체결은 김발이 보유한 총체적인 비콘 관련 기술 플랫폼에 퀸텟시스템즈의 집약된 기업 마케팅 관리 솔루션을 결합, 비콘이 적용될 수 있는 모든 사물인터넷 영역에서 기업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계약을 이끈 퀸텟시스템즈 최용석 상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김발의 뛰어난 기술력과 퀸텟시스템즈의 집약된 마케팅 매니징 솔루션 노하우를 결합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비콘 관련 사물 인터넷 사업 영역에서도 최상의 시너지 효과로 기업 및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