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전자서명용 태블릿 ‘DTU-1031’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와콤, 전자서명용 태블릿 ‘DTU-1031’ 프로모션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콤팩트한 크기의 10인치 전자서명용 태블릿 ‘DTU-1031’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서명 캡처 솔루션인 ‘사인프로 PDF(Signpro PDF)'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DTU-1031은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화면 위에서 문서 확인 및 전자 서명을 할 수 있는 액정 태블릿이다. 10.1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A4사이즈와 레터(Letter) 사이즈 크기의 문서를 최소한의 스크롤링으로 편리하게 해주며 암호화 기능을 통해 보안도 한층 강화됐다.

대형 병원부터 중소형 개인병원까지 수술 동의서, EMR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호텔이나 렌터카, 멤버십 고객센터와 같은 기업·기관에서 고객 응대용 전자문서 솔루션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 DTU-1031은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화면 위에서 문서 확인 및 전자 서명을 할 수 있는 액정 태블릿이다.

또한 이 제품의 필압 감지를 지원하는 무 건전지 와콤 펜은 서명 과정에서 압력 프로파일을 제공하며 자연스러운 필기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DTU-1031은 전자서명용 외에 일반적인 LCD 액정 태블릿처럼 사용될 수 있으며 기존의 IT 인프라 장치와 쉽게 통합된다.

카운터나 매장에서 서명용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슬라이드 쇼나 영상 광고 등의 다른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번들 프로모션 기간 동안 DTU-1031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와콤의 사인프로 PDF 솔루션은 다양한 디지털 문서에 서명해 동의 또는 승인할 수 있는 응용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생성된 자필서명을 포함한 디지털 문서를 쉽게 PDF파일 등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해주며 바이오인식 데이터를 포함한 자필 서명 캡처 기능으로 디지털 문서의 인증과 보안에 유리하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많은 기업, 기관들이 업무 능률 향상과 종이문서의 보안을 강화하고자 페이퍼리스를 도입하고 있다”며 “특히 개인사업자, 서비스회사, 수리센터, 호텔, 병원 등 소규모 비즈니스 등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액정 태블릿과 함께 서명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더욱 이상적인 전자문서 환경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업 고객 구매 상담은 1644-0465로 전화문의가 가능하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