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죽 이유식 카페, 7월 맞아 '이유식 5팩 이상 구매 시 순수김 더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짱죽 이유식 카페, 7월 맞아 '이유식 5팩 이상 구매 시 순수김 더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0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이유식 브랜드 '짱죽'의 이유식 카페가 다가오는 7월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짱죽의 이유식 카페는 현재 이마트 안에 입점되어있는 세종점, 광교점, 월배점, 김해점, 남양주점, 동탄점, 창원점, 킨텍스점, 울산점과 로드샵인 제주점, 진주점, 정릉점으로 구성돼 있으며, 온라인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위생적인 이유식을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짱죽 이유식 카페는 7월을 맞아 이유식 5팩 이상 구매 시 순수김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8팩, 15팩 등 개수의 변화에 따라 증정품 또한 달라진다.

이외에도 과자류 3봉 이상 구매 시 쌀로팡팡 1봉 더 증정, 아이스 식혜·청귤청음료·아메리카노 무료 사이즈 업, 순수김 1박스+사골 1박스 구매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과배도라지 1박스를 구매하면 쌀로팡팡 2봉이 더 증정된다.

이유식으로는 냉장 이유식, 반찬, 국, 덮밥소스, 볶음밥, 실온 이유식이 모두 포함되며 과자류는 쌀로팡팡, 헬로버블라이스퍼프 등이 해당한다.

관계자는 “짱죽의 이유식은 아이의 성장을 고려한 균형 잡힌 식단으로, 유기농 쌀, 친환경 채소, 무항생제 육류 등을 사용해 엄마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칼슘 및 쌀눈을 첨가해 맛과 영양을 더한 건강한 이유식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