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핸디 선풍기’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엽떡 핸디 선풍기’ 증정 이벤트 실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7.0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대한민국의 매운맛을 책임지는 (주)핫시즈너 동대문엽기떡볶이가 무더워지는 7월, 여름 시즌을 맞아 ‘엽떡 핸디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진행 기간은 오는 7월 17일 수요일부터 매장 별 모든 재고가 소진될 때 까지며 오프라인 주문(방문포장+홀 취식)과 모바일앱 주문(방문포장+배달 주문) 20,000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단 배달의 민족 바로 결제 및 전화주문 배달 제외)

제공되는 핸디 선풍기는 핑크, 옐로, 민트, 퍼플 총 4가지 색상이 준비되어있으며 저마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은 외관으로 보기에도 귀엽고 깜찍하지만 기능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단계별 다양한 풍속 제공은 물론 손잡이 부분은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며 홀더가 있어 책상에 세워놓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관계자는 “엽떡을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동대문엽기떡볶이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무더위를 이겨낼 '엽떡 핸디선풍기'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엽떡은 질리지 않는 변함없는 맛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엽떡앱을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는 주문 시 직접 통화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주문 내역을 간단히 확인하고 바로 재 주문할 수 있다. 또 최신 이벤트와 더불어 다양한 소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적립과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