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NI에 의해 구동 ‘멀티즘 블루’ 출시
상태바
마우서, NI에 의해 구동 ‘멀티즘 블루’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1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내서널인스트루먼트(NI)의 멀티즘 부품 평가보(Multisim Component Evaluator)인 ‘멀티즘 블루(MultiSIM BLUE)’의 마우서 버전을 출시했다. 이로써 마우서는 NI가 제공하는 최신 버전의 무료 툴을 통해 자사에서 배포된 부품을 이용하는 전자 회로의 업계 표준 SPICE 가상 환경을 엔지니어들에게 제공하게 됐다.

멀티즘 블루에는 10만개 이상의 전자 부품을 직관적으로 시뮬레이션하며 SPICE 분석 기능도 제공한다. 엔지니어들은 이를 이용해 리니어 성능을 가상현실로 평가하며 회로 설계를 보다 쉽고 신속하게 하는 것은 물론 생산성 향상도 도모할 수 있다.

강력한 집적 툴인 멀티븜 블루는 또한 간편하게 도식을 생성해 회로를 시뮬레이션하게 하며 인쇄 회로 보드 레이아웃도 구축해준다. 뿐만 아니라 PCB 레이아웃, 자재 명세서, 구매를 간편하게 처리한다.

더불어 멀티즘 블루는 마우스 오른쪽 단추만 클릭하면 전체 대화형 도식도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부품 선택은 전체 대화형 송신과 플랫폼을 검토한 후 버튼만 클릭하면 된다. 또 수동 및 능동 소자를 비롯해 아날로그 IC, 소자 시그널 IC, 혼성 시그널 IC, 센서, 전력 IC, 보호 소자 등 광범위한 부품 타입들을 모두 지원한다.

마우서는 광범위한 제품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서비스로 차세대 혁신 기술을 전달하며 설계 엔지니어들과 바이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해오고 있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