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방폭형 카메라 Extreme Series EX65 출시
상태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방폭형 카메라 Extreme Series EX65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1.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의 환경, 어떠한 조명 조건에서도 뛰어난 이미지 제공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Extreme Series Camera EX65 방폭형 모델을 출시했다. 성능 대비 적당한 가격의 이 카메라는 오일, 가스, 석유 화학 제품 그리고 화학 시설 등에서 안전한 감시를 제공하기 위해 국제 방폭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극한의 환경에서 동작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Extreme 시리즈 EX65 모델은 스테인리스 316L 전기 연마를 통해서 카메라 외관이 오염되지 않아 부식되는 것을 방지하므로 해안가 어플리케이션으로 이상적이다. 또한 하우징의 산화 피막 처리를 통해서 NEMA 4X와 IP67등급을 제공하여 연안과 같은 거친 날씨의 환경에서도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저온에서 동작하는 히터가 장착이 되어있어 얼음이 생기지 않도록 하며, 더운 사막과 같은 환경에서도 신뢰할 만한 동작이 가능하도록 썬쉴드가 부착되어 영하 50°C에서 영상60°C의 환경에서도 동작이 가능하다.

파워풀한 Dinion 2X Day/Night 카메라를 채용하여 어떠한 조도 환경에서도 견고한 보안을 제공하여 위험 지역 등에서의 사용에 적합하다. 보쉬의 Dinion 2X Day/Night 카메라는 20-bit 이미지 프로세싱 처리와 확장된 다이나믹 레인지를 통해서 사람이 눈으로 볼 수 있는 것 이상의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Smart BLC 기능을 통해서 밝은 배경을 가진 사물의 빛 레벨을 최적화 한다. 까다로운 조명 환경에서도 사실적인 장면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정확한 비디오를 얻을 수 있고 빠른 반응을 할 수 있도록 하여 보안 시스템에 안정성을 높여준다.

별도의 방폭형 적외선 투광기를 사용하여 암흑의 상황에서도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함으로써 24시간 감시를 강화할 수 있다.

보쉬의 투광기는 수명 주기 내내 광량 수준을 일치시키는 Constant Light 기술을 이용하여  일정한 밝기를 제공한다. 뛰어난 마이크로프로세서에 의해서 동작하는 이 발전된 기술은 일 반 LED 투광기에서 발생하는 감쇠 현상을 자동적으로 보정하여 적외선 출력을 일정하게 한다. 더불어 3D Diffuser 기술은 화면 전체적으로 일정한 밝기를 제공하여 빛 몰림 현상과 배경의 비노출 현상 등을 방지한다.

Extreme Series EX65 카메라와 적외선 투광기를 함께 사용한다면 위험지역 등에서 사용되는 고전압 조명에 대한 비용 절감 효과도 가져올 수 있다.

Extreme Series EX65 모델은 일체형으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마운팅 옵션을 제공하여 쉽고 빠른 설치를 보장한다. 보쉬의 Bilinx 통신을 사용한다면 추가적인 작업 없이도 원격에서 카메라의 구성과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 홈페이지 www.boschsecurity.co.kr을 방문하거나 031-270-4675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