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에게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AS조은카’
상태바
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에게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AS조은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2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자동차는 가격이 매우 비싼 물건이며 준부동산으로 취급하는 것이기에 다른 저가 제품이나 소모성 자재와 달리 중고 제품에 대한 수요도 공급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적으로 중고차량을 구입할 때 주의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차량을 매각하는 경우에도 피해가 발생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중고차매매관련법령위반 적발현황에 따르면 2014년부터 2018년 7월까지 불법중고차 매매로 적발된 건수는 2천587건으로 조사되었으며 차량대금지급을 미루거나 일방적으로 차량 대금을 낮추는 경우, 명의이전을 지연하는 경우 등 다양한 방법으로 피해를 겪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믿을만한 업체와 거래하는 것이 중요한데, 최근 ‘AS조은카’가 실시간 경매 어플로 주목받고 있다. 전국 1800명의 중고차 딜러가 참여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고차경매 믿을만한사이트 AS조은카(김태현대표 AS조은카)는 최근 앱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내차팔기, 중고차구매, 중고차 직거래 서비스는 이런 맥락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내중고차시세체크하기가 가능하며 매일 150대 이상의 차량이 실시간 경매를 진행 중에 있고 중고차시세보다 높은 금액으로 내차팔기가 가능한 것으로 유명하다.

AS조은카은 실시간으로 경매 방식을 스마트폰으로 내차팔기를 서비스하는 어플이며, 1일 평균 100여 건의 중고차 경매 입찰이 진행되며. 딜러는 일반딜러와 우수딜러 최우수딜러로 구분돼는데, 각 딜러 등급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한되는 게 특징이다. 등급은 소비자 차량 매입 시 소비자가 남긴 후기와 별점만으로 100% 선정된다.

실시간 경매 어플은 차를 팔려는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편의성을 크게 높인다. 입찰은 24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입찰 과정에서 판매자는 최고 가격을 제시한 상위권 딜러들 중 원하는 딜러들의 후기와 평점을 보고 선택하면 딜러가 차량이 있는 곳으로 방문하는 시스템이다.

김태현 대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중고차직거래사이트 AS조은카는 허위매물 없는 공정 사이트로 유명하다. AS조은카에서 운영하는 공식 카페에 방문하면 전국(서울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중고차, 부천중고차, 안산중고차, 시흥중고차, 용인중고차, 속초중고차, 동해중고차 등) 각 지역에서 중고차를 구매한 구매자들의 실제 후기를 볼 수 있으며, 3000만 원 중고차부터 적게는 500만 원 중고차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차량이 거래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AS조은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차량들로는 모하비중고/제네시스중고/제네시스쿠페중고/스파크중고/모닝중고/k7중고/k5중고/k3중고/싼타페중고/스포티지r중고/투싼중고/아반떼중고/다마스중고/마티즈중고/스타렉스중고/카니발중고/수입중고차/포르테중고/벨로스터중고 등이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로 딜러 평가제도를 들 수 있는데 차량을 판매한 소비자는 담당 딜러에게 평점과 후기를 남길수 있다. 차량 금액을 감가 한다거나 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한 딜러에게 불만족 후기를 남길수 있는데 이러한 후기는 딜러에게 꼬리표가 되기에 AS조은카 딜러들은 스스로가 소비자 응대에 최선을 다하며 좋은 후기를 받기위해 노력한다.

중고자동차사이트 AS조은카의 중고차 딜러회원은 약 1,800명을 넘었으며 소비자 차량 매입을 위해 앱에서 딜러 회원들의 실시간 경쟁이 벌어진다. AS조은카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실시간 경매방식으로 내차판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입찰에 참여한 딜러간의 차량 최고가가 공개되어 경쟁이 치열할 수 밖에 없다.

경매중인 차량의 최고가를 누구나 확인 가능한 투명한 거래 방식이며, 인기 차종의 경우 마감 1분을 남기고 30회 이상의 입찰 경쟁이 벌어지기도 한다. 내차를 팔려는 운전자에게 이러한 입찰은 AS조은카에서만의 장점이자 만족도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AS조은카는 어떠한 스마트폰에서도 타임 딜레이 없이 실시간 경매가 가능토록 개발이 되었으며, 이러한 기술의 우수성을 미래창조 과학부로 인정받아 SW창업기획사로도 선정 되었다. 그 내차판매를 희망하는 모든 운전자가 무료 사용 가능하다.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검색 중고차팔기 중고차판매 중고차시세 수입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매매 내차시세 내차판매 중고차매입 내차견적 내차팔때내차팔기 등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