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투스, 혼선 방지·보완 기능 완벽 4채널 무선마이크시스템 출시
상태바
탐투스, 혼선 방지·보완 기능 완벽 4채널 무선마이크시스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11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투스가 보안기능이 강화된 4채널 무선마이크시스템 ‘탐소리 코러스(Tamsori Choru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탐투스의 축적된 전문성과 기술력으로 순수 독자 개발한 탐소리 코러스는 그동안 혼선에 강하다는 탐소리 솔로와 듀오의 제품이미지를 바탕으로 더욱 개선되고 향상된 바디팩 무선마이크시스템 탐소리 시리즈의 최신형이다.

▲ 코러스 무선마이크시스템은 ID 패어링(Pairing) ACT(자동 채널 설정)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채널 설정을 할 수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의 코러스 무선마이크시스템은 한 개의 수신기에 동시에 최대 4명까지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질을 송신할 수 있다. 또한 FHSS(호핑 방식)의 ISM대역을 사용해 상호 간섭, 혼선을 방지했으며 노이즈 없이 안정된 고음질 통신을 제공한다.

코러스 무선마이크시스템은 ID 패어링(Pairing) ACT(자동 채널 설정)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편리하게 채널 설정을 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사용하지 않는 주파수대를 찾아내고 주변에 어떤 통신 장비와도 혼선이 없도록 한다.

더불어 경량의 ABS 재질을 사용해 땀과 충격에 대한 내구성을 높인 바디팩 본체는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핀마이크, 붐마이크, 헤드셋마이크 등 3.5Ø 단자를 가진 다양한 형태의 마이크와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60g의 초경량, 50x95x17mm의 초소형 바디팩으로 착용감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동작에 따른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코러스는 수신기 1대로 송신기 4대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 토론, 설명회, 회의, 강의, 학습발표 등에 활용도가 높다.

기업 회의실, 유치원의 강당, 관공서 회의실 및 교육장, 초등고등학교, 대학의 중소형 강의실 등에 가장 적합한 무선마이크시스템이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