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프로토콜, 업계 최초 상용화 시작, 대형 패션아울렛 W몰과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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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NB프로토콜, 업계 최초 상용화 시작, 대형 패션아울렛 W몰과 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7.01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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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뉴스=박지윤 기자] FNB프로토콜은 가산 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패션아울렛 W몰과 7월26일부터 8월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몰은 가산 디지탈단지 중심가에 위치한 지하 4층, 지상 10층, 1만 6천평 규모의 초대형 쇼핑몰로 볼거리, 살거리, 즐길거리, 알거리, 가꿀거리 등 5감 만족을 위한 쇼핑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금번 프로모션은 FNB캐시리플렛 회원과 SK플래닛 (오케이캐쉬백, 시럽) 회원 대상으로  유저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W몰에서 유저들이 FNB토큰을 획득하게 해주고  W몰은 이를 즉시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W몰에 입점해 있는 F&B브랜드(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롯데리아. 봉추찜닭 등)와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아디다스, 나이키, 아이더, 데상트 등) 등 3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 상품권 행사처럼 W몰 측에서도 외벽에 대형 현수막과 전단지 등을 통해 행사를 지원하며, 업계 최초, 최대 행사가 될 이번 프로젝트로 fnb프로토콜과 캐시리플렛이 일반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FNB토큰으로 제품은 물론, 실제 통화 이상의 가치와 장점도 부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FNB캐시리플렛 이남영 팀장은 “7월 W몰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FNB토큰의 오프라인 매장 사용 시스템 구축과 대중의 실생활 사용에 다가설 것”이라고 밝히며, 모델 마마무와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하는 7월, 전국 대형 프랜차이즈 매장은 물론, 다양한 곳에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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