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아카데미’ 1기 참가자 모집
상태바
후지필름, ‘X-아카데미’ 1기 참가자 모집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08.08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사진가 양성을 위한 ‘X-아카데미(X-Academy)’ 1기 참가자를 오는 11일부터 모집한다.

후지필름은 다큐멘터리, 건축, 예술 사진 분야 사진가를 지망하는 사람들에게 사진을 보다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아카데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커리큘럼은 총 15주로 다큐멘터리 사진의 이론과 실습, 건축과 공간 사진의 다양한 구도와 컨셉, 현대사진의 이해 등 다큐멘터리, 건축, 예술 사진의 3가지 주제로 강의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포트폴리오 제작과 1박2일 워크샵을 통해 서로의 감상과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그 밖에도 참가자들은 후지필름 행사 우선 참여, 제품 대여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X-아카데미 1기는 후지필름 프리미엄 카메라 라인업 X시리즈로 작업을 하고 있는 X-포토그래퍼 3인의 강의로 진행된다. 세계 오지를 사진으로 담는 유별남 작가, 건축, 도시, 공간의 매력을 사진과 영상으로 작업하는 임준영 작가,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무너뜨린 판타지 사진으로 주목 받는 광모 작가가 강사진으로 나서 사진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X-아카데미는 사진가가 되고자 하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22일까지 후지필름코리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를 참고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8일 발표할 예정이다. 강좌는 9월11일부터 내년 1월11일까지 총 15주간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컨퍼런스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수강료는 30만원이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