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소야촌’ 야외 바비큐 장에서 즐기는 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 '화제'
상태바
속초맛집 ‘소야촌’ 야외 바비큐 장에서 즐기는 한우·관자·표고버섯 삼합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29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따뜻한 날씨로 여행을 떠나기 좋은 요즘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여행지역으로 많이 찾는 강원도는 설악산, 한우맛집, 동명항, 아바이마을, 순두부맛집 등 속초가볼만한곳도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강원도 속초는 보는 즐거움 뿐만아닌 먹는즐거움까지 유명하여 다양한 메뉴와 산지 직송음식으로 식도락의 즐거움도 더하고 있다. 

속초맛집 ‘소야촌’은 울산바위가 보이는 야외 바베큐장에서 신선한 한우삼합과 비법육수로 만든 육회물회로 관객들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속초맛집추천을 받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정육식당으로 운영되고 있는 속초한우맛집 소야촌은 1++등급 살치살과 꽃등심에 표고버섯, 관자살로 이루어진 삼합의 독특한 조합으로 신선한 육지의 맛, 바다의 맛을 모두 입 안에서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해당 음식점은 제철 나물 반찬으로 자연의 맛을 신선하게 느낄 수 있으며 정육식당의 장점인 원하는 소고기 부위를 보다 착한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설악산맛집 소야촌의 한우삼합외의 인기 메뉴로 육회물회를 꼽을 수 있다. 소야촌만의 비법육수와 신선한 한우육회의 조합 그리고 상추와 새싹채소의 조합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단골 메뉴로 찾고 있다.

소야촌 관계자는 “사장이 직접 선별하여 까다롭게 고른 1++한우와 삼합 재료, 싱싱한 해산물과 나물로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정육식당으로 운영하여 가격 만족도까지 올렸다”며 “야외 바비큐장에서 노을이 지는 울산바위를 보며 삼합을 드신 후 느끼함을 잡아줄 육회물회도 함께 즐기며 보이는 즐거움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500여석의 넓은 좌석과, 대형 주차장을 갖춰 가족단위 손님이나 단체 관광객이 방문하기 좋다”며 “설악산을 비롯해 온천 설악워터피아 동명항, 속초중앙시장맛집, 시립박물관 등 관광지와 숙박시설이 가까워 식사 후 즐길거리도 많아 사랑받고 있다”고 전했다.

설악산맛집 소야촌은 순두부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체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