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 LG 인터넷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IPTV·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곳으로 '화제'
상태바
KT SK LG 인터넷 비교사이트 '펭귄통신', IPTV·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곳으로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9.06.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현대사회에서 인터넷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로 자리 잡으면서 인터넷 가입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따르면, 내년부터 초고속 인터넷 가입을 보편적 역무로 지정해 내년 1월 1일부터는 전국 어디서나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에 온라인상에서는 벌써부터 인터넷비교사이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인터넷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에서 IPTV•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현금 사은품 당일 지급하는 곳으로 소문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터넷 가입 사은품 많은 곳 ‘펭귄통신’은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하나로 15만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는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 인터넷 비교사이트 중 큰 규모를 자랑하며, 700만 명이 넘는 누적방문자와 이용 후기로 높은 신뢰도를 보이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 공식 승인 비교사이트 펭귄통신은 경품고시제 이후 국내 이동통신사 3사 인터넷티비 가입 시 통신사 가이드라인 최대치에 해당하는 44만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설치시간에 따라 당일지급하고 있기에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중 신뢰가는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이후 인터넷티비 설치 금액이 전국적으로 비슷해졌다. 때문에 인터넷가입 시 해당 업체가 정직한 업체인지를 꼼꼼히 확인해봐야 한다"면서, "상품별 금액을 투명하게 고시하고 있으며 일별 접수, 사은품 지급현황을 업로드해 투명하게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또, "후기이벤트, 지인추천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