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야식으로 안성맞춤인 동대문 엽떡볶이
상태바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야식으로 안성맞춤인 동대문 엽떡볶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9.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무더운 여름 스트레스와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리는 야식으로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손꼽히고 있다. 떡볶이 매니아, 매운맛 매니아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2000년대 초반 대구에서 탄생한 ‘땡초 불닭발’을 시작으로 맛있게 매운 동대문 엽기떡볶이를 탄생시키며 단단한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매운맛 단계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착한맛과 감칠맛이 적당히 도는 엽떡초보맛, 매콤한 중독성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덜 매운맛이 있다. 또 화끈한 오리지널, 미치도록 혀가 얼얼한 매운맛은 진정 매니아들을 위한 단계로 정평 났다. 특히 모든 메뉴는 한번 먹고 두 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매력적인 끝 맛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직장에서, 학교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맛있게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함께 풀어보시길 바란다. 엽떡에서는 떡볶이와 함께 즐기기에 필수 메뉴인 주먹 김밥과 불난 속을 잠재워줄 계란찜, 순하디순한 야채죽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누룽지탕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준비됐다.”라고 전했다.

야식은 화끈하고 매운 요리가 대세다. 특히 젊은 층이 열광하는 매운맛 신드롬을 일으킨 엽기떡볶이는 떡볶이뿐만 아니라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엽기닭볶음탕과 수작업으로 먹기 좋게 뼈를 발라낸 참숯 뼈 없는 닭발, 뜯는 맛이 무한대인 참숮 통닭발과 오돌뼈 등 다양한 안주와 식사 메뉴들을 준비해 놓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엽기떡볶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