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결혼서비스 ‘만족도 90%”, 전문성 높힌 서비스 덕분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결혼서비스 ‘만족도 90%”, 전문성 높힌 서비스 덕분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9.06.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전문성을 갖춘 결혼서비스 제공해 고객만족도 90% 달성했다고 전했다.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발표한 고객만족도 조사는 노블레스 수현의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기대만족도와 이용만족도로 나뉘어 실시 되었다. 기대만족도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상담을 통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중인 정회원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되었다고 한다.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는 가입상담부분(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 안내)에서 82%, 전문성과 친절성에서 91%로 평균 86.5%를 얻었고,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팅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4.4% 불만이에요0.4%로 95%라는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 잘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의 이용만족도는 95%로 기대만족도보다 10%나 높게 나타나 평균 90%라는 결과를 얻었다. 노블레스 수현은 90%의 만족도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관리시스템 구축해 철저하게 관리한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그외에도 해당 업체는 NCS시스템을 통한 관리로, 2년 연속 50:50 남녀회원성비를 유지, 최대 3주 가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 금지 등 매칭에 영향을 끼치는 회원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만족도 90% 달성은 의미가 깊다. 그동안 철저히 회원관리를하고, 전문성을 높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에 받을 수 있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중심, 성혼중심경영을 실현해 나갈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회원관리시스템을 계속해 구축할 것이며, 성혼이라는 결과로 고객만족에 더 큰 보답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서울호텔에서 미혼남녀들을 위한 다양한 미팅파티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프라이빗 파티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