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컬러, 사진·비디오 카메라 색상 보정용 ‘스파이더체커 24’ 출시
상태바
데이터컬러, 사진·비디오 카메라 색상 보정용 ‘스파이더체커 24’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8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상관리 솔루션 분야 글로벌 기업 데이터컬러(Datacolor)가 스파이더체커(SpyderCHECKR) 제품 라인에 새롭게 ‘스파이더체커 24(SpyderCHECKR 24)’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스파이더체커 제품라인에는 간판제품인 48 패치 스파이더체커도 포함돼 있다. 스파이더체커 24는 전문 사진작가와 비디오 작가들을 겨냥한 정밀 다목적 카메라 색상 교정과 사진· 동영상 색상 컨트롤용 백색 밸런스 타깃이다.

▲ 스파이더체커 24는 전문 사진작가와 비디오 작가들을 겨냥한 정밀 다목적 카메라 색상 교정과 사진· 동영상 색상 컨트롤용 백색 밸런스 타깃이다.

휴대하기 편하고 저렴한 스파이더체커 24는 스틸사진 및 동영상용 이미지 워크플로우에 맞는 카메라용 색상 관리를 위해 설계됐다.

특별히 24 색상 패치로 엔지니어링 된 스파이더체커 24는 얇은 소형 디자인에 정확한 풀 사이즈의 대형 패치 사진 타깃을 제공한다. 스파이더체커 24의 회색 면은 카메라와 후보정 단계에서의 백색 밸런스와 노출 조정을 제공하는 한편 컬러 면은 사용자들이 어도비 포토샵 ACR, 어도비 라이트룸, 핫셀블라드 포커스, 블랙매직 다빈치 리졸브 등에서 자동으로 색상 보정 포착을 할 수 있게 해준다. <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