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인터랙티브 포스팅 기법 활용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론칭
상태바
SK텔레콤, 인터랙티브 포스팅 기법 활용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론칭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8.08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페이스북 인터랙티브 포스팅 기법을 활용한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고 배우 박민영을 캠페인의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SK텔레콤 고객들이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인 T멤버십 글로벌을 소개하는 것에서 나아가 SNS 채널을 활용해 멤버십 서비스의 가상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랙티브 포스팅’이라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인터랙티브 포스팅은 디지털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 페이스북 페이지 내 개개인 맞춤형으로 디지털 캠페인 관련 콘텐츠가 게재되는 형식의 소셜마케팅 기법이다.

▲ SK텔레콤은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론칭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 모델 박민영이 멤버십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프랑스 파리, 스위스 인터라켄의 여행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즉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을 하면 캠페인 모델인 박민영과 참여자 본인이 함께한 해외여행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가 참여자 페이스북에 자동 포스팅 되는 것.

이를 통해 참여자의 페이스북에는 본인이 게재한 뉴스피드 사이사이에 박민영과 관련된 콘텐츠가 게재되고 해당 콘텐츠 내에 SK텔레콤 T멤버십 글로벌 관련 정보가 자연스럽게 보여진다.

디지털 캠페인 모델인 박민영과 직접 소통하고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참여자에게 전달하고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의 가상 체험기회를 제공해 참여자로 하여금 캠페인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캠페인은 오는 9월5일까지 진행되며 디지털 캠페인 페이지(bit.ly/1zSUCzK)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번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의 신규 모델로 국내를 비롯해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민영을 발탁해 그녀가 해외여행을 하면서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게 했다.

더불어 박민영의 해외여행 과정을 담은 T멤버십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론칭 영상(youtu.be/f3YUkU3nF2g) 또한 공개했으며 현지의 생생함을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박민영은 지난 7월 프랑스 파리, 스위스 융프라우 등을 여행하면서 호텔 예약, 관광지 입장권 할인, 쇼핑 지원 등의 T멤버십 글로벌 혜택을 현지에서 몸소 체험했으며 유럽 여행 동안의 일상을 페이스북에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voxpop@cctv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