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스퍼∙하이콘,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 ‘위잉’ 출시
상태바
글로스퍼∙하이콘,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 ‘위잉’ 출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6.2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글로스퍼·하이콘은 암호화폐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 ‘위잉(WE.ING)’을 베타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간편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전체 가입 수가 1억7천만명에 달하는 요즘, 누구나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결제할 수 있다. 간편결제가 출시되고 난 뒤 지갑이 없어도 되는 시민들의 주머니는 한결 가벼워졌고, 클릭 한번으로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비용을 납부할 수 있다.

이처럼 모바일 간편결제가 보편화된 시대에 발맞춰 글로스퍼∙하이콘이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암호화폐 간편결제 서비스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암호화폐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 ‘위잉(WE.ING)’ 이미지(좌측)와 하이콘 로고가 인쇄된 티머니 충전권 이미지 (이미지 제공=글로스퍼)

‘위잉(WE.ING)’은 암호화폐를 통한 간편결제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티머니 충전권 구매, 쇼핑 등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실생활에서 암호화폐를 통한 간편결제를 이용하기 위해 위잉(WE.ING)에서 준비한 핵심 서비스는 티머니 충전권 구매이다. 구매한 티머니 충전권으로 교통카드 충전 사용은 물론이고, 편의점, 카페, 베이커리 등 전국 10만여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티머니의 충전권을 구매하여 티머니를 충전하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암호화폐가 일상 생활에서 활용될 수 있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나타내며, 다양한 이용자층의 유입으로 활성화가 촉진될 전망이다.

또한 ‘위잉(WE.ING)’ 서비스 런칭을 기념으로 암호화폐 하이콘 로고가 인쇄되어 있는 플라스틱 실물 교통카드를 제작해 실물카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티머니 충전권 구매 수수료 무료 및 결제 암호화폐 리워드, 티머니 충전권 추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