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 네트워크, 실 사업 기반 비즈니스모델(PoB) 발표와 함께 초대 파트너로 Block72 선정
상태바
STP 네트워크, 실 사업 기반 비즈니스모델(PoB) 발표와 함께 초대 파트너로 Block72 선정
  • 조중환 기자
  • 승인 2019.06.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조중환 기자]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28일 사업 기반 비즈니스모델인 “PoB(Proof of Business, 비즈니스 증명)”을 발표하고 STP 네트워크의 운영사인 Block72를 초대 파트너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STP네트워크의 PoB는 기업이 STP 네트워크의 자체 토큰 STPT를 스테이킹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즈니스 프로그램이다. PoB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누구나 STPT를 스테이킹하고 STP 네트워크의 생태계 파트너와 교류할 수 있다. 

또한, STP 네트워크은 PoB 프로그램의 첫 파트너로 글로벌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이자 디지털 자산 투자 은행인 블록72(Block72)을 선정했다. 블록72는 앞으로 매출의 일부를 STPT 구매를 위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블록72가 구매한 STPT는 누구나 확인할 수 있는 지갑에 저장되어 클라이언트와 계약기간동안 잠기게 되며, 해당 지갑의 주소는 STP 네트워크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블록72는 PoB 프로그램을 기념해 100만 달러 상당의 STPT를 시장에서 구매한 뒤 수개월 간 락업할 것이라 밝혔다. 해당 지갑의 주소 역시 STP 네트워크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마이크 첸 Block72의 창업자겸 CEO는 “STP 네트워크는 가까운 미래에 디지털 자산 토큰화의 국제 표준이 될 것” 이라며 “PoB 프로그램을 통하여 Block72는 STP 네트워크와 상호 성장할 수 있는 관계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